Sort:  

지난 주말 접속 좀 문제 있었던 것 이야기인가 보군..

반복되니, 그냥 그런가 보다 하지만..

어디 보니, steemit 보다 느린 사이트가 5% 밖에 없다더군.. ??
빠르기로 치면 하위 5%에 해당한다는 말..

접속 불량으로 쳐도 만만치 않을 걸 ??

중앙집중식과 탈중앙 식의 대결 양상 ??

--

여기 가주아 인가?

가주아 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것도,
슬슬 짜증나기 시작함..

한글도 반말 온말 중간말이 생길듯.. ??

아, 난 사실 스팀잇 특별히 문제가 없을 때는 그렇게 느리다는 건 못 느꼈거든. 그런데 통계상 느리네?!

이런 내용 안 쓴 타이틀 글+깨알 같은 문학 글은 전부 가즈아야. 잘 안 살펴봐도 됨. ㅎㅎㅎ

보팅 간격 3초,
댓글 간격 20초 제한..

빡 치고 있음..

구석기 인의 손가락 놀림 보다 느린 4차산업혁명시대의 스팀..
광개토대왕비에 inscribe 한다는 하나로 버티고 있는 듯 ??
아.. 물론. 투자수익률이 높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

연속 보팅과 연속 댓글 중간 중간에 탭 이동하여 딴일 하다 와야 됨..

근래에 이렇게 느린 사이트 경험해 보는 것도 한 재미..
블록체인이라는 명목으로..

아, 맞아. 나도 댓글 20초 간격은 좀 귀찮더라ㅠ

/\  /\   
(Φ ω Φ )   
((|   |==⊃>────
/| ̄ ̄|
/ | | ̄\ \

1표

나두 아프다..ㅋㅋㅋ
이제 아픔도 무뎌 진듯... ㅌㅌ

나 오늘은 주사위 못 굴린당...보팅파워 충전해야 되서ㅠ

ㅎㅎ! 좀 쉬어 가면서 스팀잇 하라는 배려겠지!! 제이미 형아도 쉬어가면서 해!!

ㅇㅇ깨문을 하루만 쉬려다가 이틀 쉬었어, 스팀잇 땜에 ㅎㅎ 즐거운 주말 돼!

ㅋㅋㅋ밑에 고양이 짱귀욥

저 위에 있는 오이형이 만들었어. ㅋㅋ 어제 충전하느라 피드 안 봤는데 형 입대 또 하네? 대단하다!

흠흠... 근데 궁금했었는데 서식시가 어디야?

나? 미안...그건 여기뿐 아니라 온라인에서 밝히지 않는 부분이야ㅠ

그러게 이자식 미친거 같아 형아

ㅋㅋㅋ과격하당

머리를 쥐어짜서 참여하겠음
저번에 분리수거하다가 고양이 본것 글도 써야하는데...

오 그 소재를 따로 쓰지 않아도 될듯?

ㅇㅇ? 이걸 이벤트 글로 연결해볼까?

가능할듯? 물론 선택의 문제지만

피드 좀 보려고 새로고침 20번도 넘게 하고 비지 접속도 안 돼...그냥 자버렸더니 새벽에 좀 나아졌나 보다..
가끔 이럴 때 넘 답답해..

나도 글 올릴거 있었는데 자버렸어ㅠ 근데 예전에 이런 일 있고나면 뭐가 약간 바뀌어있던데...

하아..내 보팅 파워..ㅜㅜ 100프로 꽉찼을 거라 보팅좀 하려고 들어가는데 스팀잇이 떡실신중이라 기다리다가 내가 떡실신하고 지금 일어났네.
아까워라... 흑흑

ㅋㅋ어디 가는거 아닌데 뭐...형도 유기동물 글쓰기 이벤트 봐줘! 이 글에 있는 고양이문자 클릭해도 넘어감!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