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나이츠 update 1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형아 이오스나이츠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벌써 부계정까지 파서 3개나 돌리고 있다 ㅋㅋ

주계정은 457층까지 갔고 지금까지 모은거 팔아서 0.8412 이오스 벌었어~!

근데 총 24개 넘게쓴건 비밀

시세 보고 힘들지 말고 게임이나 같이하자~! jaydihjaydih 추천인 입력하고 보너스 챙겨가 ^^

B2A64DE8-5063-4E79-8B4F-68D218A07BF1.jpe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ㅋㅋㅋㅋ 요즘 새로운 취미가 생겨서 좋겠군
나는 아직 시험 안끝났는디 부럽다....

ㅋㅋㅋㅋ 조금만 더 힘내 곧 졸업이야 ♡

형수님 시험기간에... 형이 잘못했네요... ㅎㅎㅎㅎ

난 나대로 심심하잖아 ㅋㅋㅋㅋㅋ

형이 잘못 했네 ㅋㅋㅋㅋㅋ

댄장 ㅋㅋㅋㅋ

ㅎㅎ 저도 다음주면 이제 학교 기말끝나고
자유임...이 아니라...밀린 집안 일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ㅠ

정리끝나면 바로 공략하러 갑니다 !!ㅎㅎㅎ

공략이라니 ㅎㅎ
현실판 rpg 게임 던전 탐험하냐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23 which ranks you at #83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0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