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하늘 : 내가 쏜다 (feat. 이벤트/마감)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다들 파란 하늘을 원하는 것 같아서 내가 쐈어, 어때 정화 돼? 찾아오면 요트도 한번씩 태워줄께. 원하는거 미리 골라놔.

헛소린 여기까지하고, 형 오늘 생일이다.

자, 그럼 37을 잡아볼까? ㅎㅎㅎ

댓글에 #wdice 적고 주사위 굴려서 나온 숫자 중에 3 이나 7이 포함되기만 하면 $1 댓글보팅, 둘다 나오면 $2 댓글보팅, 꽝이여도 $0.1 댓글보팅 간다!

인원수 제한 없고! (대신 보팅 파워 후달리면 몇일 나눠서 보상 갈 수도 있음;;)

기한은 칼 같이 대한민국 시간 오늘 2019년 3월 7일 내 생일 지나기 전까지.

2019.03.07

#kr-gazua #kr-event #kr #birthday #jjangjjangman

#share2steem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Sort:  

형아 생일 축하해!
미역국 맛나게 끓여주께 ㅎㅎ

ㅋㅋㅋㅋㅋㅋ 여보한테 형아라니 떽끼!!

앙 기대할께!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뿜었습니당 ㅋㅋㅋㅋㅋ 실제로 형!! 형!! 이라고 해주시면 재미날듯하네염 ㅋㅋ

으하하하 ㅋㅋㅋㅋㅋ 넘 알콩달콩하네 형아네 부부

생일 축하드립니다~^
#wdice

@hongsa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 이(가) 나왔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

생일 축하드려요~~~~^^

#wdice

@twin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4 이(가)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벤참가 흐흐 ..그리고 생일도 축하축하~
#wdice

@futurecurrency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3 이(가) 나왔습니다.
mb 보석에 대한 단상... from @futurecurrency

ㅋㅋㅋ 축하 감사 감사!!

행복한 하루 되시길!! ^^

축하합니다~ ㅎㅎㅎㅎ gazua !!~~

쿨 하게 주사위 패스하는겨? ㅋㅋㅋㅋ 위에 대한민국 Top 2 고래님께서도 굴리고 갔구만 ㅎㅎㅎㅎㅎㅎ

@sj-jeong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3 이(가) 나왔습니다.

후덜덜... 진짜 됐네 ㅋㅋㅋㅋㅋ

생일 축하드리며, 파란하늘 함 보고 싶네요.
#wdice

오늘부터 맑아지고 있네요~! 축하 감사합니다 ^^

생일 마구마구 축하드립니다 ^^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trueimagin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3 이(가) 나왔습니다.
지금을 담다 - 갤러리 나우 from @trueimagine

넘나 감사합니다 ^^

와 제이디형 생축!!
생일이니 풀봇 가즈아~~~ ㅎㅎㅎ
#wdice

@hodolba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3 이(가) 나왔습니다.
[일상 테이스팀] 큰아이 중학교 입학식기념 점심식사! from @hodolbak

ㅋㅋㅋ 호돌 형아 고마오~!~!!!

행복한 하루 보내~~!! ^^

형. 생일 축하해. 제수씨와 맛난 거 많이 먹어. #wdice

@dorian-le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6 이(가) 나왔습니다.
도리안의 일기 #191 - 처음 타본 2층 버스, 마트에서... from @dorian-lee

형아 고마워~! 숫자 너무 아깝네 ㅜㅜ 36 이라니... ㅋ

그러게.. 한끝 차이로... ㅎㅎㅎ

#wdice
생일 축하해요. 맑진 않지만 그래도즐거운 하루 보내실수 있기를 기도할게요. ^^

@laylado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일상에세이] 단편 생각 조각들 - 03 from @laylador

고마워요~! 오늘은 그래도 어제보단 맑아지고 있네요 ^^

안녕하세요, 스팀잇 누비인데 혹시 주사위를 어떻게 돌리나요??^^;;;

잘 굴리셨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