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dih 인스타 Feed : 2019/04/13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분명 민통선이라 쓰였는데 사실상 입장료 통제선... 그래도 홀로그램 기차길은 바람의 언덕 바람만큼 신선했다. 어서 통일하고 세계최강 대한민국 가즈아~~!!

#kr-gazua #kr #share2steem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스팀잇 유용한 정보

스팀 블록체인 게임

Sort:  

안녕하세요 jaydih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제가 예전에 임진강에서근무했습니다 히히

!dramatoken

오.. 군대 말씀하시는거죠?

네ㅋㅋ 지금은역사속으로사라진부대이지만요 ㅠㅠ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24%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You've got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제이디형 임진각 갔다왔구나 우리도 예전에 저기가서 입장료 내고 들어갔다왔는데 ㅎㅎㅎ

매표소에 보니간 DMZ에 제3땅굴 투어가 있던데 거긴 이 담에 이뿐 아들 태어나면 갈까함 ㅋㅋㅋ

!dramatoken


You have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아내 분 대신 집안일 다 하고 있지?!
잘 모시고 다니자!!

ㅎㅎㅎ한다고 하는데 성에 크게 못미치는 중...
!dramatoken


You've got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좋은 남편 좋은 아빠!^^ㅎㅎ

젤 어려운거 젤 쉽게 가즈아~! ㅋㅋㅋ
!dramatoken


DRAMATIC ERROR WHILE PARSING DRAMATIC ERROR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You're upping the drama to new levels! Have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임진각인가요?
저 넓은 공원같은 곳도 있네요..
가본줄 알았는데. 사진들을 보니 안가봤나 보군요.. ㅠ.ㅠ

이담에 바람 쐬러 다녀오세요~ ^^

!dramatoken

I highly doubt all of these comments are that dramatic in nature.


You have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