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가주아] 나도 이제 @uksama랑 동급!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png

후훗! 몇 달 전에 내가 욱횽 렙 보고 와... 머찌다 하고 우러러 보다가 뒷목 인대 나갈뻔 했는데...

나도 렙업해서...

이젠 동급임^^

ㅋㅋㅋ

크크크크크

크크크크크크크크크

내가 욱횽보단 개화를 좀 빨리해서,,,

지금 잡고 있는 내 컨셉이 평화주의자 + 박애주의자인데...

우린 서로 사상은 좀 다르지만...

그래도 욱횽은 (자존심 조금 센)좋은사람인 거 같아.

(욱횽은 나처럼 가즈아에 비지따위는 쓰지 않지!!!)
.
.
.
아 욱횽이랑 동급 되니 기분이 좋다.
.
.
그럼 20000원입니다.

Sort:  

지누킹횽 축하해-
욱형 도망간다는데, 빨리 잡아야지!?

욱형은 곧 본좌 앞에 무릎을 꿇릴것이다 크흐흐흐흐흐흐

렙 62는 정말 천상계의 등급처럼 보인다. 부러버

에잉... 뻘글 많이 쓰고 삽질 많이 하면 금방이지뭐ㅋㅋㅋㅋ

으앗 그러면 저는 도망가야겠다. 현재 62.7니까 좀만 더 열심히 하면 될듯 ㅠㅠ

아니에요 그만 열심히 해요!!!ㅋㅋㅋ 아님 저 데려가시던가!!!

헐 63이다

ㅋㅋㅋㅋㅋ 욱흉아랑 동급되니 기분 좋은가봐?
지누형아는 좋은것도 많네! ㅎㅎ 62렙업 축하해~

한때 렙차이 무지 많이 났었거든... 근데 방심하는 틈을 타서 내가 달렸지^^

금방 따라잡아드림^^
3렙 100팔로워 남았다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와^^

욱형이 누군데 그렇게 좋아하는거야?! 형~~!!

있어 그런형... 막 가려운데 긁어주는 형있어ㅋㅋㅋㅋㅋ

욱형이 효자손이었어? ㅋㅋ

오!!! 대박!!! 방구횽도 아제였구나...ㅠㅠㅠㅠ

60대에서 랩업은 상당히 더디지..그래서 더 의미가 있고. 축하해`

크악!!! 킹빗형! 축하해줘서 고마워!!! 역시!!!

올라가야지

같이가!!!

평화의 과메킹 추카해~ㅋㅋㅋ

난 얼른 도망가야겠다ㅋㅋㅋㅋ
1531640966906.jpg

악ㅋㅋㅋㅋㅋㅋㅋ 이걸 확인 못했네ㅋㅋㅋㅋㅋ잠시나마 행복했다 흐규흐규

ㅋㅋㅋㅋㅋ~

형, 내가 곧 따라갈게~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