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여덟째날 + 끄적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지난 불금과 오늘 불토 잘 보내고들 계시는지요?
이글을 보고 계시다면 잘 못 지내고 있는걸로......ㅋㅋㅋㅋ

끄적임

오랜만에 아침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조금 더 이렇게 하루종일 스팀잇의 바다에서 허우적 되고 있네요.
아침부터 지금까지 포스팅 하나 해놓고 계속 돌아댕기면서 포스팅 읽다 왔는데...
역시 스팀잇에는 엄청난 글쟁이 분들이.........ㅋ
그리고 역시 스팀잇을 하면서 몰랐던 사실을 많이 알게 되고 특히 암호화폐와 역사에 대한 공부를 좀 많이 하는 것같네요..ㅎㅎ
그런 좋은 글들을 보고 있으면 진짜 절대 네버 망하지는 않겠다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건 나뿐인가....????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돌아다니다 든 생각인데...
뉴비분들은 스팀잇을 어렵게 생각할 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그래서 가즈아, 크레이지가 생긴거겠지만
그리고 잘 활용하시고 계시는 스티미언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많이들 아실거라 생각하셔서 맨션은 안하겠습니다. ㅋㅋㅋ)
뭐 내가 이렇게 말 안해도 이제는 다들 아시겠지만
내 블로그 특히 요 꾸준함 블로그 만큼은 그냥 편하게 아무나 들렀다가 놀다 갈수 있는 블로그가 되고 싶어서....ㅎㅎ
매일 올리는 글이니까 내 글 보다는 영상, 영상 보다는 댓글 소통이 좋은 블로그 글이 되었으면 좋겠다 싶습니닷!!!!
뭐 나 말고도 @zzing 여사님이나 (맨션해달래서 찡여사만 하는 걸로 ㅋㅋㅋㅋ) 다른 많은 분들의 포스팅 댓글 소통이 많긴 하다만....ㅋㅋㅋ

말주변 글주변이 없어서 뭔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다마는...

그냥 꾸준함 블로그에서는 댓글로 놀자고 형들

아무나 다 친해지는 계기가 되는 블로그

발전 없는 라떼아트도 구경하고 가세요!!! 유튜브 구독은 안해줘도 조회수라도 올려줘 형들..ㅜㅜ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찌찌형의 무발전 라떼 영상에 지치신 분들에게 이영상을 바칩니다.

찌찌형 쪼매 나아졌어 화이팅!!

저거 나도 할 수 있거등~~~~~~~~~~ㅋㅋ

근데 형아 밑에 글씨는 크게 써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낼까봐.... 힘내지말라고.ㅋㅋㅋ

레이첼형 ~~ 20000~!!! (아재 개그 좋아한다기에 찌찌형 댓글에 달아봤어.ㅋㅋ)

여기 나도 20000 하고 갈라 그랬는데 형이 계속 댓글 달아서 따라 다니고 있어......;;;;;;;;;;

콜~!! 이제 자자형..ㅋㅋㅋ 우리 이러다 사귈라.ㅋㅋㅋ

밑에 남은 댓글들은 패스 하고 여기만 ㅋㅋㅋㅋ
잘자횽아
사귀진 말자 남자 사람 친구 까지 만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여자하면 되잖아.

구독했습니다. ^^
연습꾸준히 기록하는거 유튭 만큼 좋은게 없는거 같아요.
응원할께요

우옷 유튜브스타 카비형님께서 제 유튭을 구독해주시다니!!!
영광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 번 수정중으로 바뀐 글은 언제까지 수정하실 생각이십니까!!
리스팀을 많이해서 글을 내리신다고 까먹지는 않습니다!!
기다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얼른 수정해 주십시오 ㅋㅋㅋㅋ

유툽 안올리나요?

구독쓰~ 좋아요! 어디 하루이침에 늘겠나 얄심히 하다보먄 늘겠지 ㅋㅋ 근데 얄심히 해도 안되는 사람이 있긴 하더라만ㅋㅋㅋㅋ꾸준함이 답인데 아닐때도 있더라 ㅋㅋㅋ위로인듯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

아싸!!! 고마워 형!!!!
ㅋㅋㅋㅋㅋㅋ
꾸준함이 답이 아닌 모순으로 낚시질 하고 있는 찌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B0E92B4-10AA-433E-85DB-B652DE71B932.jpeg
내가 양파 라떼 그렸는데 봐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다 ㅋㅋㅋ

형아 이거다 하지 말고 얼렁 자 내일 풋살 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러 갑니다.

형아 춤추는 짤 내가 언젠가 만든다 두고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스러운 라떼아트가 되는 날까지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닷!!!!
저는 제주에 물들때까지 함께합니다!! :)

형 연습한 커피는 어떻게 해???

ㅋㅋㅋㅋㅋ
두잔은 내가 아이스로 섞어 먹고 두잔은 부모님 드려~
그래서 딱 네잔만 하는거지...
버리면 아깝자나~~~ㅋㅋㅋ

맨날 똑같은거 같은데??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야 제목이
꾸준함이 답이 아니다야 원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일째 연습중이시군요
화이팅입니다.
라떼아트 학원없엉?

형아 학원은 있는데 돈이 없엉.........ㅋㅋㅋㅋ

말주변없다니 말주변 많으심 ㅋ

에이.......
그리 말씀해주시니 감사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안녕~~

응 안녕 잘자

형아도 찌찌형 글 이해 못했구나?
ㅎㅎㅎ
혹시...안 읽은 건 아니지?ㅎㅎ

형도 내글 이해 못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내 글이 이해가 안가....ㅋㅋㅋㅋ

그냥 우리 모두 읽지 말자.~ㅋㅋㅋㅋ

그럼 앞으로 영상도 안 보는 거야??
ㅎㅎㅎ

횽아 글 좀 먼저 보러 갔다 올께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