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아홉째날 + 끄적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즐거운 일요일 되셨습니까?ㅎ
월요병을 견디기 위해 모두들 일찍 잠자리에 들었겠지만 전 1일 1포 이상을 위하야!!!ㅋㅋ

끄적임

남들은 토요일, 주말이라는 이유로 다들 놀러가서 스팀잇위가 평온했는데...
저는 식당, 카페를 하는 이유로 지키느라 나가지도 못하고... 하루죙일 스팀잇 위에서 놀았네 형아들..ㅜㅜ
근데 사실 주말에 스팀잇에서 노는게 더 좋은거 같애 포스팅도 댓글도 많이 안달리니까 여기저기 기웃거리면서 좋은 글도 많이 읽고 새로운 형아들도 알게되고 ㅎㅎㅎ

이거 좀 중요한거 같은데 형아들 좀 생각해바바

내가 어제 돌아 댕기면서 뉴비분 @pixel404 의 글을 보게 되었어. 누가 리스팀했는지는 기억이 안나네...ㅋ
암튼 그런데 보니까 명성도 25 인거야
백퍼 소개글 안쓰시고 활동 시작하신 뉴비분이시다 하고 블로그 방문했는데 역시나였지
그래서 소개글 쓰시라고 추천드리고 바로 쓰셨더라고 (얼렁 방문해서 환영해드려 형아들!!ㅋ)

여기서 궁금한거...

가입하면 소개하는 글 쓰라고는 하지만 나같은 경우도 그랬지만 소개글 쓰는 것도 사실 좀 어색하기도 하고 쓴다해도 태그를 뭘 써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설명은 영어로 나오니 introduceyourself 태그만 가르쳐 주자네..ㅋ)
이거 한글로 설명해주는 거 못넣어주나?ㅜㅜ
이스팀잇이 있긴 하지만 이것도 가입소개글 안쓰면 있는지도 모르고...

소개글 안쓰고 활동하는 형들만 찾을 수 있는 방법 없을까?

예를 들어서 명성도 별로 회원 검색하기나 날짜 또는 월별로 가입한 뉴비 찾기 같은 그런 기능은 없는거야?

요런거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소개글을 안쓰고 활동하기 시작하니 팔로우 하는 사람도 없고 글써도 보상도 없고 봐주는 사람도 없으니 쓰고 싶은 마음도 안들겠지...
내동생 @cellistoh 도 같은 경우로 포스팅 두번했다가 보상도 없고 반응도 없으니 방치해 두다가 내가 겨우 살려놨드만 또 포스팅 안하네 요것이....;;;;

암튼 @aileecho 횽아랑 어제 위에 뉴비분 블로그에서 놀다가 급 생각 나서 에일리횽아 한테 물어볼라다가 요건 포스팅 감이다 그러고 궁금하게만 만들어놓고 말았지 ㅋㅋㅋㅋㅋ
에일리형아 멘션 했당~~!!! 삐지지 말고 이뻐해줘 ㅋㅋㅋㅋ

이 블로그는 댓글로 노는 블로그입니닷!!! 댓글 달고 놀자!!! 다 드루와드루와!!

↑ 요거 제일 처음에 넣는게 좋을까?ㅋ

이번 영상에 넣은 노래 함 드르바바 형아들 이 노래 만든 형아도 C 스럼이 가득한거 같애 ㅋㅋㅋ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양파에 꽃이 피었네

역시 댓글 골르는 형이라 말 솜씨가 꽃이네 :)
근데 다음 오늘의 댓글 안해줘 형아???ㅋㅋ

@zzing 여사님 멘션 안해도 된다고 하셔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도 좀 봐주지 찡여사님 ㅋㅋㅋ

방금봐쏘요ㅋㅋ장족의발전입니다ㅋㅋ

으크크크크크크 찡여사님 쪼아 :)

댓글은 유튜브에가서 달아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도 유튜브에 대댓 달아드렸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툽으로 소통합시다~

유툽 좋다!!!

고마워 형!!!!! ㅋㅋㅋ
나 유튜브로 형한테 머 좀 물어볼께 ㅋㅋㅋㅋ
일단 여기 한바퀴만 돌고나서 ㅋㅋㅋ

다 같이 돌자~~ 동네한바퀴~!!!
아침부터 수고가 많아.ㅋㅋㅋ

보통 아침에 안하는데 오늘 일이 있어서 일찍 일어 났더니 이렇게 됐네.....ㅋㅋㅋㅋ

막만든 음악이고만 ㅋㅋㅋ

형 궁금한게 있는데 저렇게 연습해서 만든 라떼들은 마셔? 버려? 공짜로 나눠줘?

ㅋㅋㅋ 두잔은 내가 마시고 두잔은 부모님 드려 ㅋㅋㅋ
버리면 벌받지ㅋㅋ

부모님은 역시나 존경스럽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의 드립도 존경 ㅋㅋ

파치형 드립이 원래 이렇게 믿도끝도 없어 오이형???ㅋㅋㅋㅋ

이게 무슨 말이지...??? 갑자기?????
ㅋㅋㅋㅋㅋ

형이 만든 양파라떼 안버리시고 부모님께서 드신다니까 감사하고 존경스럽다구~
아주 가끔은 드시기 싫으실때도 있으실텐데 내색한번 안하시고 다 드실거 생각하니 너무 감사해.

ㅋㅋㅋㅋㅋ 뽀돌이형 댓글 보고 이해했어...........
형의 드립력을 비난 해서 미안해....ㅋㅋㅋㅋㅋㅋ

아니 뭔 실력이 하루 사이에 이렇게 늘지? 수상해 수상해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10일만 더 보면 되는거지?!ㅋㅋㅋㅋㅋ

수상하긴 뭐가 수상해 ㅋㅋㅋㅋㅋ
10일 안에 뭐 할꺼 딴거 찾으면 ㅋㅋㅋㅋㅋ

일부러 양파만 만드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아니라고 아니라고 저게 어딜봐서 양파냐고 근데 내가 봐도 양파같다고...;;;

오늘 라떼는 실력 0에서 10으로 한순간에 사기당한기분

오우 그정도야? 왠일로 에일리형이 칭찬??ㅋㅋ
난 맘에 안드는데 아직....ㅋㅋㅋ

왜 저정도면 팔아도 되겠구만 ㅋㅋㅋㅋ

오오오오
이제 팔아도 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심 하십니다. 뉴비분들 찾아 가시는 분이 몇명 되겠어요^^
좋은 마인드 이십니다.

@pixel404 다녀 와서 인사했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
방금 글 보고 왔습니다~ 그 댓글에도 대댓글을 달고 싶지만 그 위에 제가 다른분이랑 너무 긴 대댓글을 달아서....ㅎㅎㅎㅎㅎㅎㅎ

아 너무나 졸려
잘자 zzi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도 잘자 :)

나도 처음에 스팀잇 시작할때,
하는 방법 조차를 몰라서 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찾아오지 않았지 ㅋ 무플에 무보팅에... 그래서
그냥 접었던 기억이 있어 ㅋㅋ 두번째 시작할때는 공부를 좀 했더니... 이렇게 잘 적응해서 하고 있네 ㅋㅋ
설명이 있었다면 참 좋았을꺼 같은데 아쉽긴 하네~

그치 형아???
나도 가입은 3월에 해놓고 제대로 시작한건 7,8월인데...

어제 조카 못봤다.ㅋ 지금 보러 가야지 ㅋㅋㅋ

부모님한테 효도해야지 이제 형이만든거 그만드려

아....
파치형이 말한 부모님 존경한다는게 그런말이었어???ㅋㅋㅋㅋㅋㅋ

좋은 활동을 해주셨네요..^^
더 많이 알려주세요!

하핫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