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선의는 다 가지고 있던 척했던 사람이...

in #kr-gazua6 years ago

참 안타깝다...

내 주변에서도 그에 대한 불만이 많았었는데

예를 들어 봉사를 보팅 받는데 이용한다거나..

그러나 댓글로 셀프보팅 찍어내는 행위의 진심이 궁금하다.

억울한걸까?

Sort:  

다들 비슷한 생각을 하고있었을겁니다. 근데 몇몇 분들이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하니까 더더욱 이야기 꺼내기 좀 그래서 외면했죠..

윽 가즈아구나 반성한다. ㅋㅋ

ㅋㅋㅋㅋㅋ

반성해 ㅋㅋㅋㅋ

너희들때문에 삐뚤어졌다 뭐 이런표현아닐까.

리쌍이부릅니다.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사랑하지 않는 우리

ㅋㅋㅋㅋㅋㅋ 그냥 씁쓸

나도 확인하고 왔는데... 뭔가 참 씁쓸하기도하고.. 원래 그냥 그런 사람인건가 싶기도 하고...

난 그래서 블록체인이 좋아 ㅋㅋㅋ 개인의 이익에만 집중할 수 있거든

측정할 수 없는 개인의 선의 따위

다른 계정으로 또 작업할라그러겠지 ㅋㅋㅋㅋㅋ정말 웃기다 못해서 기가 찬다 ㅋㅋㅋㅋ 저거 파워 다운하면 다시 돌아온다 타노스처럼

ㅋㅋㅋ 헐 ㅋㅋㅋ 소오름

ㅋㅋㅋㅋㅋ 타노스라니!! ㅋㅋㅋ 우리의 귀여운 타노스를...

또 잡아내면되지

그냥 냅둬야지... 이것저것 다 따지다 보면 네가 스트레스 받아 죽어~ 그냥 "넌 그렇게 살아라!" 퉤퉤퉤~ 하고 신경을 안써야 맘이라도 편하지...^^;

신경쓴다기보다는 궁금해서 ㅋㅋ

누굴까? 궁금하다.

궁금한건 그 사람이 올렸던 3계정의 사진들, 진짜일까? 가짜라면 초상권 침해도 될텐데 말이야. 그정도의 배짱을 가지고 할 수 있는 걸까

너무 깊게 생각하고 싶지 않다 ㅠㅠ

근데 솔직히 초반부터 냄새가 너무 났어...ㅋㅋㅋㅋ

ㅋㅋㅋㅋ 에휴

s, h, 그리고 w 이야기 맞지?

문뜩 이짤이 떠올랐네...
탐하면 탐할 수록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