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할까 말까 고민되면 일단 하는 게 나.
포스팅도 중요하지.
하지만 인풋이 있으면 보다 풍부한 아웃풋이 생기겠지?
독서는 언제나 추천이야.

고민되면 가야하는거네 ㅎㅎ
독서는 언제나 좋지~ 요즘 추천할만한 책이 있으려나?

스팀잇이나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 보니까 요즘 기억에 남는 책은 "언어의 온도"라는 책이네. 서점에서 제목에 낚였지...글 쓰는 방법이나 이런게 아니라 에세이야. 그래도 따뜻한 글 많더라.
작가분께는 미안하지만 굳이 구입까지는 안해도 서점에서 후루룩 읽을 수 있는 정도야.

그건 이미 봤지 ㅎㅎ
책 표지랑 두께가 맘에 들어서 금방 사서 읽었어^^

나는족발시켰다!!
굿밤 ㅎㅎ

시원하게 족발 뜯즈아 ㅎㅎ
굿밤!!

기승전치킨.
치킨은 옳다!

역시 글을 핵심을 볼 줄 아는군!!

소통의 스팀잇!
너무나도 기본적인 문장인데, 저도 모르게 그만 이 문장에서 돌맹이가 된 듯, 한참을 뚫어지게 쳐다만 보았네요!
정신이 번쩍! ^_^

정말 소통이 중요합니다!!

치킨은 정답이지 ㅎ

정답이기도 하고 사랑이기도 해 ㅎㅎ

이 글도 다 내리구 마지막 줄 치킨만 읽음 되는고야?ㅋㅋ 나두 요즘 지갑 얇아져서 두둑하게 채우고싶당 ㅎㅎ

응 핵심만 읽어!! ㅎㅎ
스팀, 스달 가즈아!

일단 치킨을 끝내시고 즐겁게 소통하셨길...

치킨은 벌써 끝났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