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먹은 음식들~ 냠냠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다른 커뮤니티에서는 한 주일 동안 먹은걸
요로코롬 올리는 게 대세던데?
과연 스팀잇에서의 반응은?

우리 동네 "미스터 피자" 배달차

요새는 오도바이로 배달 안 함?
저게 "르노 트위지"인가?

아무튼, 배달차가 귀여워서
배는 별로 안 고팠지만 피자빵 하나 사서 먹음
이게 포테이토 피자빵
좀 비싸네? 오천원!

맛은 포테이토 피자랑 똑같음
하나 먹으면 졸 배불러서 밥 못 먹음~

엄마가 해준 꼬막!

요즘이 제철인가?

조개 모양 간장 종지로 깔맞춤!

맛있엉!

장작 구이 치킨!

튀긴 닭보다 건강에도 좋고
훨씬 맛남!

한 입 하싈?

챱!챱!챱!

신전 떡볶이!

매운 거~

떡볶이 안에 오뎅 쪼가리 하나가 없냐?

마트 순대!

그저 그럼~

내가 만든 쫄면!

고무줄 맛 남!

마트 만두!

싸서 사 먹음~

내가 만든 비빔밥!

대박!

엄마표 떡국!

맛있는데 이 너무 쫄깃해서 아픔~

마트 핫바, 쵸코빵, 우유

간식!

핫바 대박!

편의점 핫바보다 훨씬 싸고 더 맛있음~

식은 토스트!

그냥 그럼~

돈까스!

오랜만이네~

그저 그런데~
무한리필이라 좋음~

떡과 감과 사과

이 대박!

콩고물이 맛있음~

이게 청주 오믈렛이던가?
그냥 빵 맛!

향이 천 리까지 간다는 "천혜향"

껍질이 엄청나게 얇음~

오렌지잡종으로
혼혈아인데 이름은 엄청나게 한국적

비싸서 그런지 맛있음!

- 끝 -

Sort:  

르노 트위지 맞습니다. ㅎㅎㅎ
유리창이 없고 히터 에어컨 없습니다.
그래서 유리창은 아크릴로 보통 사제로
장착하죠

1인용인데 억어지로 2인용만들수도 잇고요.

유럽에서 전량수입하는데 부산공장에서도 만들수도 있다네요

근데 배달용으로 쓰면 메리트가 있을까요?
교통규칙 다 지키고 가려면 오래 걸릴 텐데~ ㅎㅎ

눈오고 비올때 핏자보이들 하도 바이크 넘어져서
수리하고 병원비 내주면 그게 더 클거라 생각되네요 ㅎㅎㅎ
바이크는 후륜구동인데 꼭 비오고 눈오면 더 시키죠 ㅎㅎㅎ

그렇기도 하겠네요~
아무튼, 배달원들이 안전운행해서 사고가 안 났으면 좋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차가 귀여워서? 키돈님 나타나는곳은 트위지 세워 놓으면 장사 잘되겠네요^^ ㅎㅎ
꼬막 저도 좋아하는데... 먹을만한 곳이 잘 없네요!! 먹고싶드아~~~~

아~ ㅎㅎ
귀여워서 사 먹은 것도 있지만~
스팀잇에 올리기 위해서? 사먹은 것도 있죠!
역시 스팀잇의 창조경제는 놀랍습니다~

죄다 먹음직스럽군요^^ 포테이토 피자빵이 땡기는군요ㅎ

피자 먹고 싶을 때,
먹으면 괜찮겠더라구요~
맛이 피자랑 똑같으니~ ㅋㅋㅋ

차가 귀엽네요 ㅎㅎㅎ

이렇게 일주일치 몰아서 포스팅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인듯???ㅎㅎㅎ

디씨 인사이드에서는
이렇게 올리면 개념글 올라가던데~
스팀잇에서는 불가능하겠죠! ㅋㅋㅋ

쫄면=고무줄맛남에 품었습니다 ^^

4DDDA8B0-EB03-4016-B4BE-0939042DBBD8.jpeg

쫄면은 정말 오래 삶아야 하더라구요~ ㅋㅋㅋ

꼬막꼬막꼬막
피자빵피자빵피자빵
핫바핫바핫바
돈까스돈까스돈까스
하며 내려오다가
천혜향에서 급 좌절하고 갑니데이 ㅜㅠ

에일리님 천혜향 좋아하시나 보네요~ ㅎㅎ
근처에 계시면 하나 드리고 싶은데 미국은 넘 멀어요! ㅎㅎ

ㅋㅋㅋ먹방퍼레이드네요. 와.. 이걸 새벽에 보게 되다니. 라면냄비에 불 올리고픈 충동이..

라면 얘기 하시니까~
갑자기 라면 먹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