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가즈아#35]steemmonsters combine 시도 (자카르타에서 한국으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카일이야.

벌써 일요일 저녁이네.
잘들 쉬었지?

게임할때, 캐릭터나 재료들 합성할 때 왠지 떨리지 않아?
그럴 일 없는데도 혹시 아이템이 사라지지않을까?
혹은 어떤 좋은걸로 변할까?
머 이런 설렘?기대?ㅋㅋ

스팀몬스터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네~
알고 있었지만 ㅎㅎ
그냥 레벨만 한 단계 올라갔어.
요행없이 참으로 정직한 게임이구나.

허헛!!

지금은 비행기 안
이륙전,
가습효과가 있겠지만,

시원하다 못해 춥네.

수마트라하타공항의 이색 그림들은 출국하는 곳에도 많이 있어.
재미있지?ㅎㅎ
그냥 보면 밋밋하거나 미관을 해치는데다가 이런 아이디어.

짐 중량도 그렇고,
친구도 먼저 귀국하고,
혼자 공항 왔음 쓸쓸할 뻔 했는데.
고맙게도 뒤늦게 사귄 친구들이 공항까지 배웅까지 해주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턱 아프게 웃다 가네.

너무 늦게 알게된게 아쉽지만,
이게 또 이럴 인연이였겠지?
한달이 참 긴듯 짧았구나.

아쉬움도 많이 남지만,
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

무사 귀국해서 보아~^^

Sort:  

한국은 급싼쌀해졌어요.. 옷하나걸치셔야될듯요..

그래서 숙소에서 쓰던 커다란 담요 하나 챙겨 왔더랬죠.
뱅기 안에서 덕분에 따듯하게 왔습니다.

무사히 잘 오세요 ㅎㅎㅎ 한달 빠르죠 그쵸?ㅋㅋ 좋은친구들ㅊ사귀신겇같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다 친절하고 착한 것 같아요~ ㅎㅎ

빨리와!!! 한국 날씨 끝내줘!!! 밤에 너무 시원해서 집에 들어가기 싫을 정도야!!! 으흐흐

ㅎㅎㅎ 지금 딱 야외에서 술 먹기 좋더라~~!!!

조심해서 잘 돌아와 카일형~^^

ㅎㅎ 고마와~

벌써 뱅기안이군요~ 웰컴 한국입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khaiyoui.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You received 100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9.17. Congrats!

오홋 조심히 잘 왔는지 모르겠네
예전에 자카르타에 한 2번 정도 다녀왔는데
저런 벽그림 없었거든, 많이 바꼇나보네,, 하신 벌써 4년전 이야기인듯하네...

ㅎㅎㅎ 조심히 잘 도착했어~
조금 피곤할 뿐~ 괜찮아~
자카르타, 올림픽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새로 정비 하지 않았을까 싶어~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76 which ranks you at #27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카일님도 카드를 ~~~~ ㅎㅎㅎ
즐거운 월요일되세요 ^^

카드를 스타터만 질렀습니다~
힘찬 한 주!!!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