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성의있는이벤트 #14 <#13차 당첨발표> 팩 방출~~ 1000스파업 이벤트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저번에 정전된 상황에서 나 이벤트추첨하고,,, 포스팅하고
이벤트용 팩벌이 열심히 한거 아는형들은 다 알아~~
정전중 포스팅

어젠 팩벌이 부업하다 너무 안돼서 스승님을 모신다구 포스팅 했지
형들 나에 스승이 되어죠!! 지금 열받아 숨넘어감~~
정말 성의있게 답을 준 두행님 @glory7 , @fenrir78을 사부로 모셨지!
두행님이 동의는 안했는데.. ㅋㅋㅋ 형들 나 알잖아.
나 집요한 카카.. 두행님들 도망가긴 글렀다고 봐~~
그리고 포스팅에 사랑하고 또 사랑한다고 했잖아. 그래서 사랑을 표현했어.

행님들~~ 사부님!! 지가 작은 골드카드 한장씩 보냈어요.
제자로 받아주세요. 호랑이 새끼를 키우는거지만 ... 쿨 럭
나중에 잡혀 먹더라도,,, ㅋㅋㅋㅋㅋ 잘 가르쳐 주세요

#13차 당첨 발표

축하해 형들,,, 제발 좋은것 좀 나왔으면 좋겠다.
저번차 당첨자형 골카가 나왔다는데..ㅋ

#게임참여 방법
  • 대상 : 게임할 사람
  • 방법 : 그냥 주사위 굴러 ~~ 아주 맘데로 굴려~~ #wdice 댓글달아
  • 보클은 좋은습관 ㅋ , 아무것도 안하기 없기^^
    형들아 귀찮아도 한번 누르면 안돼겠어!! 엉
#추첨 (2명)
  • 내주사위 동일 또는 가장 가까운수 2명
    추첨은 수요일(12/5) 19:00 이후 시간날때

#상품

GOMCAM 20181116_2155560608.png
정전중 일퀘로 만들어낸 성의있는 팩

#잠깐!! 꿀보상 추가이벤트

[1000 스파업 이벤트] 롱다리행님 @tailcock 이벤트 풀봇+2스달+카드 대박~~

  • @tailcock 롱다리행님 이벤트 포스팅 요기
    이미 10명이 스파업을 진행했어~~ 스파업 한 형들 땡큐,땡큐,,축하^^ 축하^^

스팀 쌀때 스파업들 하셔~~ 스팀 어디 안가고 남아 있응께~~
나중에 도움 될꺼야.. 난 롱다리행님 따라서 계속 풀봇간다~~
혹시 스파업한 형들중 내가 안들린 형들은 댓글에 알려줘~~
풀봇,카드한장,디클릭,팔로워 다 풀셋으로 갈꺼니까??

#보너스

DSC01614.jpg

청도야경~~ 이거 내가 찍은거 실화냐?? ㅋㅋ 잘 찍었네
놀러오면 꼭 보고 가라고

LRG_DSC01714.jpg

바싹 튀겨 드시면 됩니다. 중국 시장에서 이런걸 파네... 난 안먹어~~

IMG_6245.jpg

요즘 한동안 샤브샤브 못 먹었는데 내가 엄청 좋아해..
샤브샤브 찍어먹는 양념?? 뭐냐구.. ㅋㅋ 나두 몰러~~
그냥 닥치는데로 가져와서 찍어 먹어(딱 한번씩만 ㅋㅋ)

형아들 사랑해!감사해!!축복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kibumh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00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100%)을 받았습니다.
청도야경 뽀돌님이 올려보라고 해서~~ from @kibumh

himapan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방콕의 길거리 부적 시장 그리고 아무말 이벤트 277회

...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276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kibumh+ bluengel
  • gfriend96
  • hanculture
  • dorian-lee
  • jungch98
    +...

일단 굴러보지뭐~
#wdice

@aileech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Paris] Colorova 브런치 카페 from @aileecho

좋은 스승을 뒀네 ㅎㅎ
좋은 하루 보내 형~
#wdice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5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오.. 또 주사위 게임이네... 저 가재 맛있겠다..ㅋㅋ
#wdice

@kiwif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2 이(가) 나왔습니다.
NECA 혹성탈출 (dawn of the planet of the apes) 시리즈 2 from @kiwifi

가재였구나!!!
뭔가 하고 한참 봤는데
역시 키위형^-^

ㅎㅎ 정확히는 클라키류...

일퀘 한ㄴ다고 고생많았어 ㅎㅎㅎ 정전중에 일퀘라니 ㅜㅜ잘 가져갈게
#wdice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벤트 감사!
#wdice

@bji120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4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카드 트레이드 하실분 !? from @bji1203

청도 야경 쮝이네!!!!!!!!!
샤부 소스가 엄청나네 형아 ㅋㅋㅋㅋ

#wdice

@jisoooh0202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0 이(가) 나왔습니다.
[DIY] 평범한 vs 특이한 from @jisoooh0202

청도야경 아티스팀에올령
사부님2분 추천잘했네 ㅋㅋㅋ
#wdic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