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성의있는이벤트 #15 <#14차 당첨발표> 팩 방출~~ 그리고~~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안녕?? 형아들~~

날이면 날마다는 아니고 2일에 한번씩 찿아오는
팩방출 이벤트야~~~

오늘은 살짝 기분이 괜찮아~~ ㅋㅋ
카드를 한군데 몰아치고 ... 물론 시계가 달려 사용은 못하지만
오늘 게임을 하는데 성적이 아주 나쁘진 않았어

GOMCAM 20181207_2126550726.png

꽤 많이 이겼지...ㅋㅋㅋㅋ 시계만 풀리면 다 쥑었어~~
그래도 우리 두 사부님에 도움은 항상 필요해
참 kakakk 이거 나야~~ kaka이건 나도 누군지 몰라..
누가 먼저 섰더라고 .,, ㅜㅜ

내가 내일부터 다음주 토요일까지 외부 일정이 꽉..꽉 차있어
일할땐 내가 많이 신경을 못써서...
사실 12월이 나한텐 엄청 바쁜달이야...

아무튼 이벤트는 진행하지만 혹시 연속이벤트가
없어도 중도에 조용히 입 싹~~ 은 없으니 좀만 기다리면
다시 나타 날꺼야~~

#14차 당첨 발표

축하해 형들,,, 제발 좋은것 좀 나왔으면 좋겠다.
얼마전 일퀘에서 레골이 나왔던데... 여기서 팍!! 나와라.
반띵얘기 절대 안할테니 좋은거 나오면 자랑해 주고~~

#게임참여 방법
  • 대상 : 게임할 사람
  • 방법 : 그냥 주사위 굴러 ~~ 아주 맘데로 굴려~~ #wdice 댓글달아
  • 보클은 좋은습관 ㅋ , 아무것도 안하기 없기^^
    형들아 귀찮아도 한번 누르면 안돼겠어!! 엉
#추첨 (2명)
  • 내주사위 동일 또는 가장 가까운수 2명
    추첨은 일요일(12/9) 19:00 이후 시간날때

#상품

GOMCAM 20181116_2155560608.png
정전중 일퀘로 만들어낸 성의있는 팩

# 궁색한 보너스

3472349097661720584_20180828193010361.jpg
이거 본형들도 있을꺼야... 중국항공 기내식 쥑이지.
나 비행기 타기전 밥먹고 탄다. 가끔 운이 나쁘면 비행기 안에서 2시간도 기다려..
근데 이런놈을 기내식으로 주면 너무~~너무 배고파 ㅋ

20130928_124552.jpg

이것도 기억나는 형들 있을껀데..
아니~~ 음식내 토막 토막을 조립하니 이런 녀석이 나오넹..
참. 난 못먹었다.

보너스가 왜 궁색하냐구.. 사진이 없어 재탕해서 궁색.
형들 내가 멋진 사진으로 보너스 잘 올릴께.
이해 부탁혀~~~~~

혹시 이벤트가 좀 지연되어도 이벤트 끝낸다는 말 없음 계속하는걸로 알고 있음돼

출장짐을 챙기는데 속옷을 8개 챙겼다. 오래 나가있네.
나 요즘 체력이 딸리는뎅 중간 중간 신고할께

고마워!사랑해!!추복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himapan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태국]총 55만명이 참가한 "BikeUnAiRak" 자전거행사에 참가. 아무말 이벤트 281회

...입니다.
280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fur2002ks
  • kibumh+ soosoo
  • hanculture
  • bluengel
  • tinker-bell
  • gfriend96
  • ...

이런 이벤트가 좋더라 고마워 카카형
굴려~~#wdice

@sonki999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0 이(가) 나왔습니다.
김과 소고기가 만나다 - 자나깨나 불조심!!! from @sonki999

항상 이벤트 고마워 카카형
#wdice

@gfriend96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7 이(가) 나왔습니다.
[Steemmonsters]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자 - 1 스탯 from @gfriend96

형이 카카형 이겼네 ㅋㅋㅋㅋㅋㅋ

헛 깜놀이야
방금 또이겼거든..
실시간으로 감시하는줄알았네 ㅎㅎ
카카형 미안.. ^^;;

저기 카카형이 캡쳐해놨자나 ㅋㅋㅋㅋ
나운동중이야 카카형 부기형 혼내쥬 ~ㅎㅎ

오. 뽀돌형 운동 열심히 하는구만..
역시 멋쟁이형이야
카카형이 살살 봐준거야
카카형 사랑해~♡

형 사진 너무 무섭다
출장 잘다녀와~!!!!!보팅은낼할게
#wdice

보팅.안했어 엉!!! ㅋㅋㅋㅋ
난 그런거 잘 몰라..
얼른해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오오 연승 대박인데! 이대로 쭉 가즈아!

#wdice

@glory7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2 이(가) 나왔습니다.
[서평] 히가시노 게이고: 범인 없는 살인의 밤 from @glory7

다 사부님 덕분입니다. ㅋㅋ
주사위 열심히 굴리겠습니다. ㅋ

@twin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 이(가) 나왔습니다.
추울땐 우거지탕 from @twinpapa

Congratulations @kibum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posts.
You made more than 8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조심히 다녀와 승리의 추카추카
#wdice

@dmsqlc030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2 이(가) 나왔습니다.

카카형 비위가 약하구나~ 나도 못먹을거 같인ㅎㅎ
출장 잘 다녀와~형을 기다리겠지만 오해하는사람은 없을듯^-^
스골형 기운을 내가 이어받아야겠다~
#wdice

@mimista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2 이(가) 나왔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스팀도 스몬도 화이팅 from @mimistar

ㅋㅋㅋ 비위도 약하지만..
꼭 안먹어도 될것 같음 안먹어..
요즘 미미형 주사위 약빨 떨어진겨~~
약빨 올려봐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