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생일] 오늘이 딱 1년 되는날^^ [댓글 스팀발송 이벤트]

in #kr-gazua5 years ago

안녕?? 형들아~~~

너무 늦어서 그냥 자려다.. 내가 스팀잇 가입한지 1년이 되는 날이
가까워 진것 같아서 확인차 들어갔다. 허걱~~~ 오늘이 1년이네..
느낌이 싸 ~~ 하더니.. ㅋㅋㅋ

그냥 넘어갈뻔 했네..
나 이글 쓰면서 너무 웃긴거 있지???
왜냐면 내 진짜 생일에 미역국 못 먹은지 몇년 되었거든..
왜냐먼 혼자 떨어져 사는 것도 원인이지만 내 생일날 내가 챙겨본적이
없어..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지도 않고,,,

그런대 스팀잇 생일은 챙겨서 잠도 안자고 포스팅을 하다니...
이 포스팅 하며 키위행님 생각이 나네~~
그 형님은 1년 생일이 되던날 고마운 형님들 하나하나 아뒤쓰며
고마움을 표현했거든~~~ 나 따라하기 잘 하는데
지금 너무 늦어 못하겠네.. 사실 술을 먹고 들어와서 자야 하는데,,,

GOMCAM 20190305_0124440822.png

나 혼자 중국생활하며 집에 들어와 유일하게 하는게
살짝운동 그리고 스팀잇이 이게 전부거든,,
또 요즘 말약이랑 ,,, 스몬 ,,, 그리고 살짝도박(이건 이제 안함)
그래서 스팀잇은 나에게 아주 의미있고 스팀잇 친구들은
외로울때 곁에 있어준 좋은 친구들이지~~~~

일일이 고마운 형들을 다 표현은 못해
왜??? 많아도 너무 많아~~
내가 댓글도 잘 못달고 대댓글도 잘 못달아..
중국에서 오래살며 포스팅 쓰며 어법도 잘 안맞아.
그래도 즐거워해준 스팀잇 형님들 덕에 아주 즐거웠어
그래서 고마움과 즐거움에 의미로 이벤트 하나 하고 갈까해~~^^

#카카생일 댓글 이벤트

  • 카카는 OOO 사람이다.
  • 카카야 OOO 하면 더 친해지겠다.
  • 카카야 OOO 하지마.

이중에 하나 골라서 댓글달고 주사위 #wdice 굴려줘

아주 열뻗치는 욕빼고 다 괜찮아,, 충고도 칭찬도 ~~
충고는 열린마음으로 받아 고칠꺼고 칭찬은 더 잘하도록 노력할게
왜 ?? 내가 형들 사랑하잖아 ㅋ

#추첨

  • 추첨 1
    이벤트 참가인원수에 30% 인원수 만큼 높은수 순으로 스팀발송할께
    만약 20명이면 30% 6명 6스팀~1스팀 높은 순서대로,,
    왜?? 내 인생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댓글이잖아
  • 추첨2
    나도 주사위 굴려 같은 숫자형에겐 3스팀, 풀봇 3방 (얼마안돼지만)

마감은 수요일밤 시간날때^^

20190303_155043.jpg
아 ~~~ 스팀잇 생일이라니 술 땡기네,, 너무 기뻐서^^

형아들아 ,, 그리고 누님들아 ,, 또 동생들아

정말 고맙고! 사랑하고!!축복해!!!

Sort:  

li-li님이 kibumh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SLBC NEWS ROOM] #190304 Headline @secuguru님의 인연

...송중입니다.
"생축"매일매일 돌아오는 KR기념일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kibumh입니다. 오늘이 스팀잇 1년째 생일이라고 합니다. 모두 축하메시지 전달하시죠. 역시 이벤트가 있습니다. 놓치지...

앗 주사위 깜빡 했네ㅋㅋ

#wdice

@ravenkim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5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Raven의 육아일기(책 읽어주는 아빠)43 - 하나만 줄래? from @ravenkim

카카형, 1주년 축하해

카카는 멋진 사람이다
카카야 직접 보면 더 친해지겠다
카카야 도박은 하지 마

#wdice

@feelsogoo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6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Steemmonsters) 스몬 일기 190304 from @feelsogood

축하합니다. #wdice

@anpigon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3 이(가) 나왔습니다.

카카야 청도맥주 나빼고 마시는거 하지마.

주사위 굴려줘 형!! ㅋ

@li-l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6 이(가) 나왔습니다.
[SLBC NEWS ROOM] #190225 Headline @kiwifi님의 해피벌스뒈이투미~ from @li-li

카카형 1년 축하해~

카카형 1주년 축하행~

카카야 박애주의 하지마!! 나만 사랑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너무갔나 ㅋㅋㅋㅋ

#wdice

@ioioioio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6 이(가) 나왔습니다.

늦은시간 이벤트 감사합니다.. 전 가입한지 1년 넘어 스팀잇에 돌아와 이제사 하고 있다는... 아, 아, 스팀잇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카카는 성공할 사람이다.
카카야 스팀잇 하면 더 친해지겠다.
카카야 도박은 하지마.

하시라는대로 했습니다...ㅋㅋㅋ #wdice

카카는 긍정적인 사람이다.
카카야 지금처럼만 하면 친해지겠다.
카카야 늦은 밤 혼자 술먹지 마, 중국 차 좋으니까 몸에 좋은 차로 하자.^^
카카님~^^ 스팀잇 일주년 정말 축하하고 2주년 째에는 더 기쁨 맘으로 축하할 수 있는 일들이 꼭 있을거라 기대 합니다. 홧팅!
주사위도 굴려야 하나...고민하다 축하 이벤트니까 북적북적하게 참여^^
#wdice

@starjun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6 이(가) 나왔습니다.
사랑의 취향 from @starjuno

카카야 술고래 하지마!
카카는 따뜻한 사람이다.
카카야 풀보팅하면 더 친해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3개 다 함!!!!
#wdice

@aileech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8 이(가) 나왔습니다.
[DC 맛집] urbanspace from @aileecho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