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백만년만의 캐마 +_+ (1스달 ~ :D)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 라라야 ~ +_+ 오랜만이야... 후후

너무 오랜만의 캐마라 쉬운걸로 준비했어 :)
상금은 역시 1스달이구 센스상은 소정의 보팅을 !

가즈아 태그니까 모두 반말해주길 바람

멘션목록 업데이트가 안된지 오래 된 것 같아서 멘션은 따로 안하겠엉 !! +_+

앞으로 캐마 멘션을 원한다면 덧글 남겨줘 !

Sort:  

답은 나왔지만 ㅠㅠ..

태양 글라스 -> 테라스

흑 뭔가 위로됨 감사...ㅠㅠㅠㅠㅠ

저건 누가봐도 낮술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시도도 못해보는거야? ㅠㅠ
그래도.. 할래..
해...물??? 해물??? 해물먹고 싶다 ㅎㅎ

우왓 당신은대체...ㅋㅋ
귀한 답변감사드립니다ㅠ

우왓! ... 고마워^^
반말하라면서 갑자기 왜 존대하는거야? ㅎㅎㅎㅎ

응?ㅋㅋㅋ너무 고마운나머지....헤헿

정답 맞춘 사람 대단해.~~

이미 정답이 나와버렸군..
선글라스..아숩..ㅎ

ㅋㅋㅋㅋㅋㅋ올리자마자 정답이 나왔어
캐마인생중 가장 빠른컷이야 흑

좋아 나도 답을 하지.ㅋㅋㅋ
이쁜 선글라스

쳇 보팅을 안해도 답이 제일위에 있긴.. 처음이야 엌 ㅠㅠㅠ

ㅎㅎ.. 즐기기엔 너무 빠른 정답.ㅋㅋㅋ
모두들 당황.ㅋㅋ

ㅋㅋㅋㅋ 안되겠어 다시돌아오겠음 ㅠㅠㅠ
여기있는 사람들은 무조건 멘션이얌.. 흑

역시 너무 빠르게 끝^^

ㅠㅠㅠㅠㅋㅋ 다음기회에...

악 금방 답나왔네ㅎㅎ형 담엔 좀더 어려운걸로 가즈아~~~^^

ㅋㅋㅋㅋ 응 ! 기다려봥

아 너무 쉽게 냈잖엉!!! 우리 다들 캐마 고수들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멘션 부탁해

ㅋㅋㅋㅋㅋ 그르지마 ㅠㅠㅠㅠㅠㅠ 힝
다시 부를게

캐마 잘 맞추는 사람들 신기하더라..ㅎㅎ 다음엔 좀 더 어려운걸로 가즈아~~! ^^

ㅋㅋㅋㅋㅋㅋㅋ 그치 잘맞춘거야...... 잘맞춘거...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