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닥 정대선 사장의 한국형 스팀잇 개발

in #kr-gazua6 years ago

한국형 스팀잇이라.... 기대를 해본다.

블록체인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스팀잇'의 사례를 우리나라 문화에 접목한 한국형 스팀잇 개발에 한창이다. 스팀잇은 페이스북, 트위터 등 기존 SNS와 다르게 사용자에게 직접 '금전적' 보상을 주며 시장의 관심을 얻고 있다.
정 사장은 "스팀잇은 글로벌시장에서 성공한 모범 사례지만 구글이 네이버에 밀리는 것처럼 우리나라 국민의 정서와는 안 맞는 부분도 있다"며 "이를 반영해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가치포털에서 여러 개발자들과 협업하면 킬링 앱이 나올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Sort:  

http://news.joins.com/article/22696287?cloc=rss%7Cnews%7Ctotal_list

대선이형 무슨짓을 하려는거야...그냥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해줘...

그래. 맞는말이네 ㅋㅋ

기대해볼까나.. 😀;;;

근데, 재벌2세가 하는거라서 구미는 안당기네 ㅋㅋ

한국형 스팀잇!! 기대되네요ㅎ

어떻게 만들지 ㅋㅋㅋ

하... 그놈의 한국형... 왜 네이버처럼 조작하고 지 멋대로 하려고?

그럴 지도 ㅋ

아니 왜!!
그냥 SMT 나오면 SMT 하지~ ㄷㄷ

내말이 ㅎㅎ

요즘 내이버에서 구글 넘어가는 사람도 많은데 왜그러실까 ㅋㅋㅋ
좋은 정보 고마워요~^^

스팀잇을 뛰어넘지는 못할거에요 ㅎ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46.34
ETH 3048.2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