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가즈아]업비트도 갈라파고스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는 반말


어제 업비트로 스팀 4천개 정도 보냈는데 새벽에 다시 출금 하려고 보니 출금 중단...

갑자기 업비트가 이 새벽에 지갑 점검한다네...촴나 하다가

빗썸 학습 효과인지 거래량 작은 코인들 펌핑중 ㅎㅎ

업비트 직원들은
형이 이번은 봐줄테니 천천히 일해~
업비트도 스팀 4천원 찍어보자
아직 다들 잔다고 많이 모른당께~~~ㅎㅎ

그리고 혹시라도, 자기가 손이 느리고 간이 작다...싶으면 포기하는게 좋음
행복한 주말 아침, 이글 보고 물리는 흑우는 없기를...다들 외식할 수 있는 하루가 되길 ^^

Sort:  

역대급 펌핑이 다가온다!
점검도 핑계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그들의 신뢰도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그래서 나는 포기 ㅎㅎㅎㅎㅎ
요번에 다들 가즈아!!!

업비트에 원화 있는것으로 일단 스팀 조금 사놔야겠네^^
저녁값 벌기 도전!!!

업비트야 빗썸에게 보여줘!!
진정한 펌핑을~^^

엄청나군 ㅠㅠ 자는사이 ㅋㅋㅋ
외식 가즈ㅇㅏ

무슨 일일까요
업비트로 빗썸처럼 펌핑 ? ㅎㅎ

ㅋㅋ 형아 굿 럭!!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듯
비슷한 글들이 많네 ㅋㅋ

고팍스만 쓰고 있는데 업비트도 써볼까 생각중입니다.

어메이징 코인판ㅋㅋㅋㅋ

이 맛에 코인 하는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572.53
ETH 2995.5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