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시리즈 빌런들 및 세계관 정리(노스포)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쥬오제.jpg

쥬라기월드가 연일 흥행질주를 하면서 우리의 저주받은 다이너소어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기도 하지만 스케일면에 있어서는 아무래도 인정할수밖에 없더라
그런 의미에서 쥬라기월드의 빌런과 세계관을 정리해 주마


인렉스.jpg

<인도미누스 렉스>

누구든 인도미누스 렉스한테 걸리면 씨바 그 자리에서 뚜껑 따이는거다.
깝치지마라
손을 뭐 거의 인간급으로 능숙하게 사용하며 여러 유전자가 합친 잡종공룡이긴 하지만 티렉스를 제압할정도로 파워 막강하다.


티렉스.jpg

<티렉스>

우리 티렉스성님 뜨셨다.
양옆으로 각잡고 사열대 집합해라
1부터 고정출연 단골이신 귀한분이시다.
티렉스성님은 한방 좋아하시니까 가즈아형들이랑 잘 맞을거다.


랩터.jpg
<벨로시랩터>

쥬라기시리즈 귀여움 원탑이시다.
리얼 너무 귀여워서 그자리서 머가리 텅비우고 싶더라
애완공룡붐의 획기적인 혁명을 불러일으킬 존재니까 늦기전에 모두들 매수해라


모사.jpg
<모사사우루스>

맵이 바다라면 이 형을 이길자는 지구상에 없다.
고래? 그까짓 놈들 우리 모사형한테는 한방원샷이시다.
그냥 이빨가지고 다 처묵해서 뚜까 털리는거다.
앞으론 바다에서 수영할일 있으면 모사형한테 경례하고 해라


스테고.jpg
<스테고 사우루스>

등이랑 꼬리에 간지나는 가시 달린거 말고는 무능력원탑
작중에선 성격좋은거로 나오나 내가 볼땐 성질 더러워보인다.
우린 다 뒤졌다.


트리케라.jpg
<트리케라톱스>

이름도 거지같네
난 솔직히 이색기가 쌘놈이 맞는지 의심스럽다.
앵간해선 걍 털릴꺼 같이 생겼단 말이지
특징으로는 면상에 솟은 뿔3개인데 왜이리 간지가 안나냨ㅋㅋㅋㅋ
멸종잘됬다.망할놈


브라키오.jpg
<브라머시기사우루스>

그냥 목긴공룡으로 하자 이름 생각안난다.
특징으로는 개크다.리얼 미친듯이 크다.
근데 덩치만 큰 모지리같다.
보통 영화내선 평화의 상징처럼 나오는데 흠..한번 열받게 해보고 싶네
저 덩치에 빡치면 그 자리서 인간은 물론 공룡들까지 뚜껑 그냥 따일꺼 같은데 말야
개인적으로 어그로 끌고싶은 공룡 1순위다.


익룡.jpg
<날라 다니는 머시깽이 사우루스>

솔직히 날개 없었으면 이것들은 그냥 다 뒤졌을듯
진짜 날개가 먹여살렸다.
무능력한 익룡색기들
설명을 하고싶어도 너무 빡쳐서 못하겠다.


인랩.JPG
<인도랩터>

이번에 새로 나온 빌런인데 스포가 될수있으니 읍읍체를 쓰마
읍읍읍 읍읍 읍읍읍읍이다.
너무 읍읍 읍읍다.
그냥 다음부턴 읍읍읍읍읍 읍읍읍마라.퉷!


네드.jpg
<네드사우루스>

아직까지 아무도 본적이 없는 미지의 스캠다이너소어
개무능력한 흑우라는 썰과 지옥에서 올라온 불악마공룡이라는 썰이 있지만 내 생각에는 후자에 가깝다.
희대의 스캠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을 절망에 빠트린것도 모잘라 이제는 씨바 관리도 개판으로 하니까ㅎ
당장에 티렉스 먹이로 뚜까 던져버려야 한다. 퉷!


우지.jpeg
<우지환렉스>

미지의 두번째공룡
전설속에 등장하는 다이너소어인데 마찬가지로 사람들에게 절망을 뿌리고 다닌다.
죽어도 살아나는 좀비같은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mqdefault.jpg
<비트렉스>

지옥그자체
더 이상 말을 아끼겠다.


2722AF47588B596419.jpg
<-세계관 정리->

오덕들이 흔히 쥬라기 세계관은 완벽에 가깝다라고 하는데 개뿔
그냥 인간이 깝치고 싶어서 공룡 뚜이시하다가 개털리는게 주된 영화의 스토리다.
도대체 이 빌어먹을 공원은 어떤 무능력자들이 만들었길래 매 시리즈마다 공룡이 설쳐대냐?
그놈들 뽑은 인사과장놈 당장에 머가리 썰어서 벨로시랩터 먹이로 대령해도 모자를판이다.
앞으로는 "안전지옥 끝판왕 쥬라기 공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라는 문구 꼭 삽입하길 바란다.

Sort:  

어흌ㅋㅋㅋㅋ공룡이름잌ㅋㅋㅋㅋ이상하다했다 브라머시기사우르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겅룡만 보몈 내 남돈생 생각남 어렸을쩍 장래희망 티라노사우르스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소개 시켜주라

리스팀해줬구나 고마워

넘웃곀ㅋㅋ혼자보기아까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짱이양

쥬라기 공원 찾아보니 1993년도 꺼네... 세월이 후덜덜하구마
이게 또 나오는게 화석이네

쥬잘알은 보팅이야

이힛 냠~

형 마지막 3개 공룡 말하려고 이글 쓴거지? 다 알아... ㅋㅋㅋ

ㅎㅎ탐정이 따로없네

쥬라기러기린

린스위스

스리랑카폐인

..내가 졌다. 보팅주께

넙죽낼름!ㅎㅎㅎㅎㅎㅎㅎ

름? =>음 음악

악! 속았다. 끝난게 아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_1-690x460.jpg

다이어트 잘해라

미파사우루스가 빠진것같은데?

그 공룡은 이미 멸종한지 오래야

검은색마스크끼고 조용히 활동중인것같던데?

그거 귀신이야

Screenshot_20180611-151347_Chrome.jpg
미파사우루스 치니까 나왓어!

소름돋네

네이버에서도 나오다니 유명인이네.. 부러워

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이걸 검색해보다니 ㅋㅋㅋㅋㅋ

왠지 있을것같은 이름이라서 ㅋㅋㅋㅋ

간만에 찰진드립 인정한다 ㅋㅋㅋㅋㅋ
비트렉스 ㅋㅋㅋ

아리갓또 쎈세!

1편에 나와 독침 뱉으면서 막강한 포스를 자랑했던 딜로포사우르스는 어디에 ㅠㅠ

인도미누스 솔라도 빠졌네

걔는 최근에 천국갔어

게임 로고까지 깨알같이 넣은 건... 형이야? ㅋ

아니 대문이미지는 어느 해외오덕이 만든거야

오.. 미파형 프로필 돌아왔다 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지한렉스에서 풀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션겁나왔네

크감사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