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영웅들 정리

in #kr-gazua6 years ago

38f7346c3ea5cb6037e908509db9a16495ba3f715eb2b9f1fb42ed8883fee4afe7ae6647a90089b7bb09fca80b6dce70e4f878028596c592a86b9ce03e74bedaf865a5e91bf9b013c664bcb0df846cab.png

요즘 마블영화가 대세잖아
그래서 마블 영웅들에 대해 뚝배기를 까볼까해


로키.jpg

<로키>
어벤져스1 영웅였던 로키시다.
팬들한테 인기가 가장 많은 영웅이기도 하지
그래서 마음에 안든다.
나는 인기많은 사람을 보면 열등감에 휩싸여서 부들부들 하거든
그래서 이놈에 관련된글을 더이상 못쓰겠다 퉷!


울트론.png

<울트론>

울트론 성님등장!
자체 와이파이가 달려서 그냥 여기저기 다 해킹해버린다.
이 형님한테 인터넷망은 그냥 놀이터수준
우리 울트론형님 스팀잇에 꼭 모시자
그 즉시 내가 보팅봇써서 대세글 올려드린다 ㅎㅎㅎㅎ
진짜 비전인가 뭔가하는 머시깽이새끼만 없었으면 울트론 성님이..지구 시밤쾅 해버리는건데..너무 아쉽다...


타노스.jpg

<타노스>

우리 타노스형님은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이시다...
그 누구보다 우주를 사랑하시는 우주바보라 이거지
모두들 받들어 모시자
안그러면 미세먼지로드킬 당한다 ㅎㅎㅎ


라라.jpg

<라라포이즌>

꽃을 좋아하는 청순녀처럼 보일수 있지만 그건 연기다 애들아
사실은 그 뒤에서 독을 연구하는 마녀다.
울 라라성님은 독을 연구하고 그걸로 인류를 멸망시킬 장대한 계획을 세우고 계신다.
이유는 식물을 살리기 위해서라는데..
아무튼 우린 이제 다 뒤졌다.


제이미.jpg

<다크테이머제이미>

울 제이미형은 동물을 사랑하신다.
그래서일까?
인류를 멸망시킬 플랜을 구상중이신거 같다.
아마..동물을 학대하는 인간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어서겠지..?
우리 제이미 형님 스팀한번 돌면 그 자리에서 사자,호랑이,너구리,장산범 다 풀어버릴꺼야
그럼 우리들은 산채로 고기완자가 되버리는 거다.ㄷㄷㄷ
암튼 제이미형 빡치게 하지말자


아시나요.jpg

<상처주는 개발자 아시나요>

울 아시나요형 정말 순박하고 착해보이는 이미지지만 그거 다 연기다.
지속적으로 우리에게 상처를 주는 개발툴(예: 리플도넛,댓글채팅내역등)을 연구하고 계신다.
최근에는 군만두로 세상을 정복하려고 하는지 끔찍한 혼종을 창조하시더라..
신나요형 빡치면 우린 그자리에서 올드보이 되는거야
모두 눈치껏 행동하자!


혹시 헷갈릴수도 있어 애기하는데 이건 영웅들 이야기맞다.ㅇㅇ
인류는 멸망해야된다.ㅎㅎ

Sort:  

미파형 글은 맨날 피식하게됨ㅋ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바빠서 눈팅만 하는데 그래도 웃게해줘서 고마워 ㅠㅠ

형이 이렇게 웃어줘서 내가 기분이 참좋다.ㅎㅎ

Hello mipha!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야 임마 이걸 리스팀하면 어떡해 씨바.; 난 뒤졌다 이제

ㅋㅋㅋㅋㅋㅋㅋ빌런 포스팅 맞는데...?

영웅이야 형 아이고 이쁘다!

이렇게 무마가 된다고 생각...?!

근데 아시나요 형 실루엣은 좀 웃겼닼ㅋ

형 실루엣이 더 멋짐 원령공주제이미

히메사마!

처음 나온 세 명도 누군지 좀 특정해줬음 더 재밌잖아.

쟤들은 누군가를 특정한게 아닌 진짜 마블영웅들ㅎ,

2222222 +_+

좋은 약 먹는 거 같은데 같이 좀 먹자.

이거 좀 비싼데 뿅가는 느낌이 좋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반대세력에 털리는 일만 남은건가?

버틸려면 스파가 필요하네 제길

영웅으로 묘사해줬는데 왜 싫단거야?ㅠ

ㄴㄴㄴ 싫다는 소리는 안했어 ㅋㅋㅋㅋ

그럼 다음글에 또 쓸께ㅎ

형. 댓글채팅 내역 툴 실화임?!

엉 ㅋㅋㅋㅋㅋ 2명이서 댓글로 이야기 나눈 거 볼수있지

아 이제 대댓 안 달고 녹음파일로 퉁칠 일이 남은 것인가...

만든 목적 자체가 자주 소통하는 분과의 댓글 내용을 보고 싶다고 해서 만든거야.
뭐 다른목적으로 사용할수도 있겠지만.. 일단 한달치 밖에 못보여주고
그리고 ㅠㅠ 이런게 있다는걸 아는사람은 한 10명? 될까? ㅋㅋㅋㅋㅋ
나도 만들때 여러모로 찝찝하긴 했는데, 스팀잇에서 나눈 이야기니깐 뭐 괜찮지 않을까 해서 만들게 됬지. 너무 신경안써도 될듯

근데 대댓글을 녹음파일로? 음성댓글 이거 신박하다 ㅋㅋ

이거 구라다. 이 형은 우리의 개인정보를 모두 손에쥐고있어 신분증사본까지도 말이지
내생각인데 이사람이 그 네드가 아닐까 싶다.ㅎ

어떻게 검색해야돼?ㅋㅋ

녹음파일은 그냥 따로따로는 못하고, 그냥 한 포스팅에 달린 댓글들 싸잡아서 다음 포스팅에다가 파일을 올리는거지. 현실적으로 폰 녹음 정도밖엔 못하지만...

화르르르르르르르르르

마녀닿

미파사우르스부터 멸망시켜야겠네

형 내가 원래는 위 세명중 아시나요형이 젤 만만했거든? 근데 요즘은 형이 제일 만만함 엌ㅋㅋ
ㅅㄱ링 향후 제가 쓰는 모든 글에 출연해준다니 땡큐!

미파야.... ~&#/_;?.~@%:!;/!!! ʕ-᷅ᴥ-᷄ʔ?

형 벨롭시랩터도 살짝 닮은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근데 랩터짱 귀엽자나

허허 근데 위로가 안되네 ?

84EE537F-6EB6-4193-A833-D68FFCC9C959.gif

ㄹㅇ 너랑나같지않냥

영웅이 아니라 악당이잖아 ㅋㅋㅋㅋ

인류를 멸망시키는행위는 칭찬받아 마땅한거양ㅠ

미파재능있다..스팀시티에 디렉터로 추천한다

굿ㅎㅎ 내가 맡는다

지원해 어서! 미파라면 가능할거야!
내가보기엔 아인슈타인이랑 비슷한 지능인것같아!

ㅎㅎ어디서하는건데?

https://steemit.com/@stimcity
미파군의 능력을 발휘할수있는 자리가있을거야!

근데 뭐 뽑는게없네.. 사실 디렉터는 내가그냥한말인데
미파의 두뇌라면 못할게없다고 말하고싶었던거였어.
어찌되었건 그 두뇌를 잘 활용해보도록해!
이건 형으로써의 조언이야

형 이 두뇌활용한 결과가 이글이야ㅎㅎㅎ 최악이짛?

짱인데? 이런능력을 가진사람이 얼마나 될까?
모든글에 기승전결이 있다면 미파의글은 그렇지 않아
매우뛰어나
적어도 난 그렇게 생각해
어휘력도 대단하고 표현력도 뛰어나
다만 글이 짦은걸 보면 약간의 지구력은 떨어지는것 같아

그치ㅎㅎ 나를제대로봤네
풀봇준닿

아시나요형한테 그거 만들어달라고 내가 의뢰했는데.ㅋㅋㅋㅋ

그형은 상처만주는 개발자야!

나 치킨값주면서 응원도 했는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그형은 악만데...

저한테 왜그러세요 흨흨 차칸개발잡니다

가관이십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웃기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본 내가 바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나요 빌런이 젤 약해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지?? ㅋㅋㅋㅋㅋㅋ

형 라라한테 블루!스탑잇! 워워워! 이러자나? 그럼 겁나 좋아한다. 꼭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
라라형이 좋아한다면 또 해줘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laflor !! 스탑잇!! 워워~~ 퓌이익!!! ㅋㅋㅋㅋㅋ

지금 울러간듯
아까 아시나요형이 겁나 갈궜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역시 아시나요형 인성 ㄷㄷㄷ;;; ㅋㅋㅋㅋㅋ
상처주는 개발자 빌런답네ㅋㅋㅋㅋㅋ
라라형 또 달래주러 가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

생쥐같은거 생으로 먹는거 좋아하니까 몇개들고가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ㅋㅇㅋ 조언 감사ㅋㅋㅋㅋ
라라형 달래주고 아시나요형도 좀 갈구러 다녀오겠음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