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내가 이 드립을 칠려고 했는데 ㅋㅋ 한발 늦음 ㅋㅋ 유튜브는 오찌되감?

인형뽑기방송은 접음ㅎㅎ
이유: 돈이없어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을 뒤집어 보기~! ^^
Goooooooooooooooooooo~d !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뒤집어버리자 ㅎ

떡먹고싶다

ㅋㅋㅋㅋㅋ 뜬금

아니 이런 역발상이?!+_+

ㅎㅎ 다 돌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음만...

웃는건 공짜래ㅎㅎ마음껏웃자

아 속았다.

ㅎㅎ 늘 속자

감사합니당ㅎ

아침부터 신선한 바람이 불어왔어요...
항상 희망을 ....
보팅하고갑니다.. 맛팔부탁드립니다...^^^

네 저도 보팅팔로우합니닿ㅎㅎ

뭔가했네 ㅋㅋㅋㅋㅋㅋ

슬픈바램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