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 라빈스의 디테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첫째녀석이 무언가를 발견하였다... 그리고는 "이거 엄마가 하는건데~"

무슨소린지 통 이해를 못하다가... 자세히 보니...

교정치아였어!! 형들... 역시 아이들 눈썰미는 대단햐~

31씨의 디테일에 놀란 밤이야~~!!

Sort:  

아 ㅋㅋ 그러네
치아에 교정기가 포함되있어 눈썰미 참 좋네 ㅋ

어른들은 흘려보는데 아이들은 뜻이나 의미를 찾나봐!!

저게 치아라고 생각하니 무슨그림인지 감이 안오네...ㅎㅎ

동그란게 입이고 그밑에 있는게 콘아이스크림인것 같아~

크 저런 디테일까지ㅋㅋㅋ
눈썰미가 너무 좋은데!

자기입으로 자기는 똑똑하데...ㅡ.,ㅡ

Congratulations @moonm00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ㅋㅋㅋㅋ 한10초보고 이해했어요
아이들은 편견없이 바라보는 법을 잘아는것 같아요 언제 그걸잊어버렸나 싶네요ㅋㅋ
팔로우하고 자주올게요 ^^

와~아이 눈썰미가 좋네^^

첫방문 하고 갈께. 시원한 밤 보내. ^^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