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앙마's] 스파업! 드디어 처음으로 100 스파를 넘기다.ㅠㅠ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border.png

드디어 처음으로
순수 스파 100을 오늘 넘어보네요.ani2_79.gif

aa1.png

남은 스팀도 탈탈 털어서
이제 105쯤 나와요.^^

스달도 조만간 다 스파로~

플랑크톤 탈출 까지 한발 한발~

스팀잇의 끝은 모르겠지만
지금은 조금 힘들어도

같이 가면 끝까지 갈수 있을것 같아.
끝까지 같이 갑시다!!ani2_40.gif

형들, 가즈아 태그로 반말은 이해해죠~^^

border.png

고래까지 다 같이 가보즈아!! ani2_88.gif

border.png

Sort:  

오오~~~
츄카츄카 합니다~
스팀잇 가즈아~~~
고래까지 가즈아~~~ ㅎㅎ

감사합니다.^^ @baraka777 님^^
@baraka777 님도 같이 고래까지 가시죠^^

나도 고래를 위해 노력중이야!! ㅋㅋ
스팀은 망하지 않을거야!! 꼮! ㅜㅜㅜㅜ!!

맞아~ @jaeseokyu
스팀은 망하지 않을꺼야~
우리 같이 고래될때까지 보자구^^

크..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젠가는..!?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kkb031 님^^
네~ 우리 모두 스팀잇을 즐기면서
고래가 되어 보아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dyd2663 님^^ 언제나 누구나 참여할수 있는 이벤트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당~ ^^

응원 감사합니다.^^ @bluengel 님^^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축하해.ㅎㅎㅎ

@dropthebeat 형^^ 고마워~
형도 같이 고래까지 고고?

츄카드려요ㅎㅎ!!
전 아직 스파가 15네요 하하.. 저도 얼른 탈출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당^^ @greatescape 님^^
저도 15부터 시작해서~
@greatescape 님도 머지않아 계속 오르실꺼예요^^
같이 고래까지 가봅시다!!^^

There's a logan paul joke in here somewhere.

hi, @dailyxkcd
what's mean?? :D

형 숫자 이벤트 여기 보팅했어^^

@momoggo 형^^ 고마워~
언제나 큐레이션이벤트 열어줘서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

비슷하게 맞출줄 몰랐는데
이번에 내가 운이 좋았나보네^^

이벤트 참가 고마워~ 너무 늦게 왔지. ㅎㅎㅎㅎ 오~ 스파 업 축하해..^^~ 우리 같이 크자 ~ ㅎㅎㅎ

아니야^^ @sdaragon9 형^^
잊지 않고 들려줘서 오히려 고마워^^
우리 모두 같이 끝까지 가보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