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지원이벤트_2차]매일 5명에게 7일간 풀보팅해줄꼬야~ 신청해줘! (명성 수정)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n e w b i e s u p p o r t

뉴 비 정 착 7 일 간 의 지 원



    뉴비지원  

형들 방가워 매일 10명의 뉴비형들을 지원하려고 했는데 날도 덥고 너무 힘들어서 ㅋㅋ(핑계..) 5명의 명성 55이하 형들을 내 취향껏 골라서 포스팅마다 지원을 할 예정이야. 그러니 댓글로 지원받고 싶은 뉴비형들은 신청을 해주었으면 해



명성 55이하만 신청해줘


현재 내 보팅파워 100%로 0.13(시세ㅠ) 찍혀!

내 기준에서 선별해서 지원해줄꼬야~

매일 최소 1개에서 2개까지 지원할꺼야

헌비횽아들 또 댓글로 난리치면 1%보팅 가즈아~! ㅋ

가뜩이나 시세가 들쭉날쭉하지만 스팀잇에서는 살아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좋은글은 내가 리스팀할꼬야

8/12(일요일) 18시까지 신청받고 당첨자는 월요일부터 보팅갈꺼야



 잊지마!!!


 명성 55이하
 내 기준 선별!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전 앙꺼뚜 없는데 명성 52고
저 아는분은 돌고랜데 명성 49
50이하라고
뉴비도 플랑크톤도 아니란거죵

음...명성으로 우선 나눈거지요~ 스파가 높으신분들은 이런거 신청을 안하시더라구용^^

신청할게 형~!!!

저는 응원하겠습니다. 다음 기회에 도전할께요^^파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시 도전하셔도 돼요^^ ㅎㅎㅎ

줄을 서봅니다...!

옙~ 이번엔 꼭 되시길^^

미리 감사함을 표현합니다.

화이팅~!

안뇽하떼염 뉴비에요 뿌잉뿌잉

55가 넘으시네염 ㅋㅋㅋ

뉴비존 횽아 지원에 명성이 2나 올랐어 ㅎㅎㅎㅎㅎ
우헹헹헹헹.
고마워.

ㅎㅎ열심히 한 덕분이징~ >.<

ㅎㅎㅎ 55이하면 나도 지원하고싶은데 ㅋㅋ 또해도 되는건가??ㅠㅠ

엌...마감이라 담주에 하면 신청해줘~ ㅎㅎ 그리고 종종 놀러가서 파워 남아돌때 찍어줄께 ㅎㅎ

두번째로 줄 섭니다.

네 ㅎㅎ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뉴비좐님 전문 스토커 뉴비 도네킴 왔져용 저도 지원해쥬떼욤!!

으아니...뒈눼킴 횽님을 내가 스토킹 하구 있었눈뎁 !!

껍데기만 중비인 뉴비인데 아...안..되겠죠? ㅎ

ㅠㅠ 담주엔 60이하루 바꿔볼껭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