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집 근처 한솥도시락이 식당이 되어버리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그래도 편의점도시락보다는 낫겠지? 생각에

근처 한솥도시락이 먹고가기 좋게 식탁 / 1인용 바까지 생겨서 그냥 매장 주문하기 하고 밥먹고 가기 딱 좋게 오픈되어서 요새는 밥 차려먹기 그렇고 뭐 먹지? 딱히 생각이 없으면 한솥도시락 行

이렇게 밥 차릴줄 모르면 "도시락" 음식도 식당이 된다
한솥도시락도 이런 것을 겨냥했는지 과거에는 포장용 매장이라 매장이 적었는데

요새는 이렇게 먹고가는 사람들을 위해서 매장이 커지고 있는 추세

오늘은 한솥도시락의 영원한 스테디셀러인 "치킨마요" 에서 양 많은 버전인 "빅치킨마요"를 먹어볼까?

Sort:  

큰 차이가 있을까 싶긴한데 누가 차이 정리해준거 없나 궁금하긴 하다 ㅎㅎㅎㅎ

편도(편의점도시락) vs 한솥 ?

맞아. 가격도 비슷하지 않나?

한 번 내가 해볼까 ㅋㅋ.. 그런 것도 재미있을듯 가성비 승자는 !? 이런식으로

한솥이라니 진짜 오랫만에 들어본다~ㅋㅋㅋ 아직까지 스테디는 역시 치킨마요구나!

그 뒤로 참치마요등 다른 마요 친구들이 생기긴 했지만 역시 치킨마요가 ㅋㅋㅋ

역시는 역시군!ㅋㅋ

오랜만에 들어보는...ㅋㅋ

ㅋㅋㅋㅋ 한솥도시락이 지점이 팍 줄었다가 요새 다시 생기고 있어서

나도 요즘
편의점 도시락 자주먹는거같아..
한국에서는 잘 안먹었는데 태국와서 자주먹는중 ㅋㅋㅋㅋㅋ

그쪽 음식이 잘 안맞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치킨마요 ㅎㅎㅎ 한솥 안먹은지도 오래되었는데 한번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다 ㅎㅎ

편의점에서도 팔긴 파는데 한솥에서 먹어야 제 맛이 나더라고 ㅎㅎㅎ

진리의 한솥치킨! 요새는 몇조각이나 나오려나..

밥이 치킨 조각보다 많게 느껴질때가 있지 ㅠㅠㅠㅠㅠㅠㅠㅠ

한솥은 치킨마요지. 그냥 쭉 치킨마요. ^^

치킨마요는 최고 !!!!!!!

빅 치킨마요 받고 도련님 더

콜 !!!!! 거기에 함바그도 추가요 !!

울 동네는 한솥도시락이 없네. 누가 좀 분점 차려라.~

Congratulations @nps013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