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다들 김장 했어?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chinese-cabbage-714037_1920.jpg

    주말에 집에서 김장한다고 해서 내일 집에 갈거야. 어차피 12월 중순까지 자취방을 빼야되서 짐도 조금 챙겨가려고. 김장 끝나면 간만에 고기 좀 먹을 수 있으려나~ 요즘은 마트에서 사먹는게 더 싸게 먹히는 것 같아서 김장을 안 하는 추세인 것 같긴한데. ㅋㅋ

c.png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1SBD.png2SBD.png3SBD.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김장땐 역시 수육이 짱이죠^-^

수육 짱짱~

앗. 미리 허리가 아프네요~ ㅎㅎ
고기 많이 드시고 오세용 ^-^

보쌈대신 치킨먹었습니다.ㅋㅋ

드셔야지요 고기
보쌈 완전 좋아하는데 ㅎㅎㅎㅎ

난 오늘오후에 배추씨 뿌리려고하는대.

해외에서 제일 그리운건... 김치... 보쌈에 김치싸먹구 싶어요 ㅜㅜ
by효밥

아쉽게 저도 못 먹었어요.ㅠㅠ

김장 했지요~~~ ㅋㅋㅋ
김장할때 먹는 김치가 젤~~~ 맛있어요~ 수육에 김치!!! 최고지요~ ㅋㅋ

크흡. 저도 먹고 싶었어요.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김장김치와 수육~ 생각만해도 침이 꿀꺽~

꼴깍꼴깍 ㅎㅎ

처가집 가까워서리... 가져다 먹는다는...ㅋ
김장때는 처가 식구들 총출동이지..
디클릭도 출동!!

Congratulations @onehan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9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