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우리 회사.. 나를 죽일려고한다

in #kr-gazua6 years ago

차도 없는데 산에 있는 회사에 (신입사원 50명중 4명)배치 시키더니 ..
기숙사도 회사에서 엄청멀고 기숙사주변에 아무것도 없더니...

드디어 이사해서 기숙사에서ㅜ벗어나서 안녕한 삶을 즐기고있는데..
인사담당자한테 연락이 와서는 담배 피녜

ㅋㅋㅋㅋㅋ 엥?

느낌이쎄해서 물었다
혹시 영업연수 때문인가요?
우리회사 제조연수라고 공장에서 일하는거 3달 하고 나면 영업연수하는데 ..

내를 다른 도시로 영업연수를 보낼려는 모양이다.. 그래서 두달간 머물 호텔 잡아준단다 ㅋㅋㅋ
여자친구가 내때문에 우리동네에 와서 사는데
오자마자 한달만에 나는 다른동네로.....

기숙사에서도 일마치고오면 이야기할사람이없어서 그렇게 외롭더니

또 그 외로움을 ...

하여튼 다이나믹하게 나를 죽일려그러네... 이 미친회사야.. 날 내버려둬..

이번주 공장에서 일하는 곳 바뀌었는데
너무 앉았다 일어났다해야하는 일이많아서
지금 다리에 근육뭉처서 계단도못오르는데 ㅋㅋㅋ

그래서 근육풀러 온천와있구만
서럽네 ㅠㅠ ㅋㅋㅋㅋ

열심히 공부해서 공헌할려고 책도 빌려놧는데 회사는 나한테 왜구러눈겨 ㅠ
F2E855B5-398F-4A5E-B072-0C9661B70F22.jpeg

Sort:  

회사는 참 사람기분을 왔다리갔다리 하게 하는것같아요 ㅠㅠㅠ
월급날을 기다리며.. 화이팅ㅠㅠ!!

ㅋㅋㅋㅋㅋ 월급 한참남음 ㅜㅜ ㅋㅋ 화이팅 ㅋㅋ

저런... 차세대 대표로 점찍힌 듯...^^ 한국이었으면 깜빵도 다녀와 봐야 하는데...그래도 달달한 신혼인데 우짜쓰까이ㅠ.ㅠ

알고보니 다른 신입사원들도 다 다른곳으로 가는거같아ㅜ형 ㅋㅋㅋ 깜빵은 웬 깜빵ㅋㅋㅋㅋ

한국에 대표들은 다 깜방을 한번씩 갔다오던데...^^ 이재용, 최태원, 김승현등등... 수 많은 대표들...

아 ㅋㅋㅋ 그런말이었군요 ㅎㅎ ㅋㅋㅋㅋ 역시 보는눈이 다르군..

아무래도 대놓고 키워줄 모양입니다 ㅎㅎ

연수 받을수있을때 무럭무럭 커버려야갰어!ㅋㅋ(가즈아반말)

힘내세요~~

아리가또 !'

그 인사 담당자 또는 사장님이 우연히 님의 사진과 자기 소개 '파란만장 우당탕/멋대로 사는 인생'을 보고 회사 적합형 또는 순종형으로 관리 내지 인간 개조하기로 작심한 듯.....


회사의 영업 연수라는 제도를 알 기회가 없었나요?

아 .. 알고있었는데 본사 가까이로 갈줄알았지..

건승과 무운을 빌어.

잘 해낼 거야.

아악! 이 책은 다 뭐야. 한자 하나도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 미친회사 박형 내버려둬라!! 그래도 온천은 부러운데 부럽다는 말할 분위기가 아녀 ㅜㅜ 두달 끝나면 돌아오는 건가? 애인이랑 떨어지는게 젤 싫음...

헉 스프링필드님이 이 누추한곳까지 와주시다니.. 황송하옵니다 ㅠㅜ 저책은 전부 전공 기초 같은 책인데.. 전기랑 냉동 이런거 ㅋㅋㅋㅋ 온천은 확실히 좋았어 ㅎㅎ 6697441B-158B-4B88-B342-A6D2ED1266E5.jpeg
그나마 위로받고 왔섭 ㅋㅋ 여자친구는 당연히 내가 다른곳에 가게될거라고 예상하고있었다면서ㅜ별 상관없다네 ㅋㅋ 나만 충격

타지에서 열심히 하는 당신 화이팅!

가족같은 회사네..ㅎ

박형 고생많다.ㅠ
힘내라~
젭알 다른도시로 안갔으면좋겠어.

ㅠㅠ갈거같아 ㅜㅜㅜㅋㅋㅋㅋㅋ 거의확정임

14_슈바다떼려쳐!.gif

힘내 박형ㅠㅠ

응 힘낼게 ㅋㅋㅋ 고마워 박형

우와 일본어 책도 읽어??
말하기왜 달리 난 책은 아예 잼뱅이야 ㅠ
말하기도 어렵지만 ㅜㅜ 형 대단하다!!!!
두달간 호텔 생활하면.... 엄청 힘들던데 작은방...

모르는거 찾아가면서 읽는거지 ㅠㅜㅜ 응 .. 비지니스호텔일거같아 아마도 .. 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