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읽어보지 않을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오늘 코인들이 다 푸르딩딩하네

뭐 새벽에 업비트가 빗썸 따라서 입출금 막아놓고 펌핑한다해서 좀 빨간게 보이나했더니...

이럴 때 내가 만들어서 밀고 있는 주문이 있어. 한 번 따라 읽어봐~

아재들은 입에 촥촥 감길거야

ezgif.com-gif-maker.gif

코인~아~ 코인아! 붉~은 코인아~ 샛~바람에 떨지 말~아 창살아래! 네가 묶인 곳~ 살~아서 만나리라!

어때?
촥촥 감기지?ㅋㅋㅋ

참 그리고
재밋는 소설이 있는데,
그냥 묵히기 아까워서 홍보해~

아래 링크로 가봐

소설 링크

ezgif.com-gif-maker (1).gif

보팅 안해도 되니까 심심할 때 한 번 읽어봐~

까악까악ㅋㅋ

Sort:  

The best and most beautiful things in the world cannot be seen or even touched - they must be felt with the heart.

I think so, too. Thank you for your visit.

잘 읽고 보팅도 하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딱 한 분만이라도 좋으니 더 읽어주셨음 했는데 제 바람이 이루어졌네요^^

빨간맛! 궁금해허니~ ㅋㅋㅋㅋ

스팀 풀어주러 갑시다...까악

까악까악~

까악!!!!!!!

까악깍깍까악~!!

조금씩 올라가고는 있는데 언제 또 떨어질까 흑흑

가즈아까악~

코인시장이 얼었군요! 사진 좋네요 ㅜㅜ 소설도 천천히 읽어볼게요 ㅎㅎ

고아워요 횽~

나두~
캭아악꺅~^^

까아악까아악~!!(형 반가워~!!)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