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접촉사고 ㅜ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하.. 오늘 출근하다가 빽미러 긁었어 ㅠㅠ
상대가 주차선을 밟고 주차를 해서 일자로 뺐는데 슭 긁히는 소리가 나네..ㅜㅜ
상대가 빽미러 통으로 갈아달라고하네

뭐 내가보기에 손톱만큼 긁었지만 상대 입장에서는 빡치겠지?

보험접수하고왔는데 액땜했다고 생각해야겠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어이쿠...
주차선 밟고 주차해서 그랬다고 했어?!
그것에 대해선 자기가 잘못했다..미안하다.. 한마디라도 해주면 형 덜 기분 나쁠텐데..
진짜 별로네... 형 힘내!! 아침 사고보다 곱절 이상으로 행복한 일이 기다리는 하루가 될꺼야!

뭐라고 해봐야.. 과실비율이바뀌는거도아니잖아 ㅎㅎ 그냥 보험처리해줌ㅋㅋ

이만하길 다행입니다~.
액땜하신 게 분명해요.^^

이만하길 다행!!이라는말이 정답인듯해요 ㅎ

어후... 내가 다 억울한 상황... ㅠㅠ

후아.. 직선으로 빼다가 박은적은처음이야

윽...조심하지..잉...
좋게 좋게 생각해..(땅나겠지만~)

좋게생각하려는데 빽미러통째로간다고하니까 후아..

ㅇㅇ액땜했다 형

그리생각해야지머..

주차를 잘 했으면 사고도 안났을텐데..ㅠㅠ
사람 안다쳐서 그래도 다행이다..

그렇지.. 인사사고안나서다행..ㅋㅋ

...ㅠㅠ ... 액땜했네 화이팅!

완전.ㅡㅋㅋ

그래 형엉~
액땜 했다 생각해!!!
싸게 맥혔잔어..^^
오늘 하루도 수고하공~^^

ㅎㅎ 고마오.. 그냥 보험처리했는데 분한건 사실임ㅋㅋ

좋게 좋게 생각해
더 큰일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니 액땜했다고 생각하고 잊어버려^^

좋게 생각해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