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스팀헌트, 그리고 스팀몬스터 형아들, 내 쓰잘때 없는 얘기좀 듣고 어케좀 해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point4.jpg

구분선_낙엽.png


우선 @steemit 형아들

스팀 똥값이 되서 그러는데 100% 보팅 좀 많이 하게 해줘!!!
지금 풀보팅 10개 하면 보팅 파워 20% 까이쟎아?
내가 스팀에 대해서 아무것도 잘 몰라서 하는 소리인데
보팅 파워 20% 에 풀보팅 50개 하게 해줘!!!!
어케좀 해봐!!!
이 사람 저 사람 풀봇 다 해줘야지. 그래야 스팀 똥값된거
보팅 해주고 받고 하면서 위로 받지!
채굴양때문에 그런거야?
그래도 똑똑한 사람들이 어케좀 해봐!!!

그리고 @steemhunt 형아들

스팀헌트에 포스팅 하면 승인좀 빨리 해줘!
사람이 하는거라 할수 없는건 아는데 그래도 마감 3-4시간 전에
승인 해 주는건 좀...
어케좀 해봐!!!
그거 알어? 사람들이 승인 안난 게시물에는 보팅 하기 싫어하는거...
왜냐면 승인 안난거 보팅 해줬다가 승인이 안되거나 시간이 안되서 다음날로 넘어가면 헌트 점수보팅해줬던거 까지 다 없어지니까...

그러니까 당연히 늦게 승인 받는 사람이 불리한거지.
뭐 새로운 보팅 점수 방법등 여러가지 테크닉컬 한것들
연구하고 실행한거는 좋은데
그래도 이런 BASIC 한 문제부터 해결하는게 좋지 않을까?
어케좀 해봐!!!

Anyway 그래도 스팀헌트 덕분에 꾸준히 보팅 받고 있어서 고마우이!
아 글고 헌트 토큰도 꾸준히 줘서 땡큐!
아주 많이는 아니지만
내 메인 계정에서 19,886 개
2018-09-11_142440.jpg

그리고 스팀헌트/artsteem 전용 부계정에서 7,324 개
2018-09-11_142501.jpg
합이 27,000 개 모았네.
이게 지금은 값어치가 없겠지만 그건 아무도 모르는거지 ㅋㅋㅋ
헌트 토큰 코인베이스하고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되게
어케좀 해봐!!!

P.S. 상호 보팅으로 스팀헌트 랭킹 올린적은 없으니까 걱정마.
마감하고 랭킹 다 끝나고 며칠 있다가 보팅 하니까.
그리고 어차피 아이디보면 내 부계정인지 모를수가 없으니까.

마지막으로 스팀헌트 운영자들하고 @steemmonsters 형아들하고 만나서
헌트 토큰 같고 스팀몬스터 카드 구매 할수 있는거 상의좀 해봐 ㅋㅋㅋ
같은 스팀 식구인데 어떻게 좀 안될까?
어케좀 해봐!!!
좀 만나서 밥도 먹고 술도 먹고 노래방도 가면서 상의좀 해봐.
둘이 콜라보 하면 win-win 아닌가?
내가 뭘 알겠어...그래도 한번 졸라 고려해봐.
그럼 헌트 토큰 받을려고 헌트로 사람들 몰릴거구...
스팀 몬스터는 헌트 토큰 받는거니까 헌트에 투자 하는거구 뭐 그런거 아닌가?
가격은 서로 정하면 되고.
어케좀 해봐!!!

내가 아무것도 모르고 헛소리 한거면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버려. 얄밉다고 다운보팅 하지 말고! 스팀잇, 스팀헌트, 스팀몬스터 어케좀 해봐!!! 가즈아!!!!!!!!!!!!!!

Sort:  

이렇게 참신한 아이디어를...
정말 어케 좀 해봐~~~

그치? 참신하지?
들어줄만한 부탁인데 ...
과한거 요구하는거 아닌데... 아이 참.
어케 좀 안되겠어?

아 정말 형!!! 배꼽 빠지게 웃었자나!!!!!!!!!!!!
역시 형이 스팀, 스팀헌트, 스팀몬스터형아들보다 훨 똑똑해... 나머지 형아들 언넝 분발 쫌!!!!!!

니 삼촌 똑똑하지?
에일리한테 자랑스런 삼촌이 되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촌은 언제나 자랑스럽고 든든하고 멋진 삼촌이지용~ 스팀헌트 겁나 열심히해서 거의 3만개나 모으고 끈기와 인내와 열정의 싸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

오빠! 진짜 호소력 있다...
“ 스팀도 똥값인데 풀봇 50번 가능하게 “
나도 공감해.. 극렬히 ㅎㅎ
아흑 .. 코인때메 신경질나 죽을거 같애

신비아우가 어께좀 해봐!!
코인때문에 너무 열받지 마.
신비 아우는 신경질 날때 더 이쁘다고 사람들이 그러지?

신경질날때 더 이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마누라도 젊었을때는 신경질 낼때 더 이뻤는데...
이제 나이먹고 해서 신경질 낼꺼 같으면 가정의 평화와 내가 살기위해 빨리 튀어야되..
Dang it!

이거 읽고 어제 남편한테 "나 언제가 제일 이뻐?" 하니까 "짜증 안낼때" 우리 남편 벌써 늙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즘 스팀 운영진(?) 꼬라지보면... 이 "주식" 을 내가 왜 샀나 하는 생각이 들어 형. 3rd party app들은 이렇게들 열심히 하는데 정작 네드 등은...

형 그러고보니 스팀몬스터 질렀어?

글쎄 말이야..
스몬은 스타터 하고 팩 몇개 사고 럭키가 한팩 주고 해서
바카라 쪼개듯이 쪼아 봤는데... 꽝이야.
아직 안 질렀어.
글로리 아우는 100만원짜리 질렀어?

하스스톤 할때보다 초기 투자금이 0이 하나 더 붙긴 한 거 같은데.. 한번 초기투자 해보려구 형. 형도 한번 고려해봐!

아우 포스팅 보니 이미 저질렀네!! ㅋㅋㅋㅋ

ㅋㅋㅋ 형도 와! 이미 질렀지.

네드만 안 팔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드는 파워다운만 하고 아직 안 팔아 먹었나?

ㅋㅋㅋㅋㅋ 아무말 대잔치도 하시다니

우리 폰지판다 아우는 포스팅 하는거 보면 보통 사람이 아니거 같은데 내말 맞지?
무지 똑똑한거 같은데... 어캐좀 해봐!

스팀잇에서 우리얘길 안들어주니 나라도 풀봇 날릴께
십시일반 ㅎㅎ

나도! 풀봇! 고마우이!
아 그리고 스몬 $5000 짜리 골드!!! 추카!!!!!!!!!!!!

와~ 형 많이 모았네! 헌트코인 $1만 가도 대박인데?ㅎㅎ

$10 되야 하얀 파라리 하나 뽑지 ㅋㅋㅋ.
2018-09-11_152208.jpg
키위 아우, 시간날때 이 ferrari 후드에다 @rtyty 하나 박아줘!

지금은 헌트 토큰 같고 유모차 바뀌 하나라도 못 살것 같은데...
그래도 아무도 모르지. 맨하탄 트럼트 타워에 콘도 사게될지 ㅋㅋㅋ

2018-09-11_152208.jpg
콘도 사면 초대해줘.ㅎㅎ

고마워! ㅋㅋㅋ 근데 대문짝만하게 박아주면 좋은데 ㅋㅋㅋ
후드 전체를 가리게 ㅋㅋㅋ

2018-09-11_152208 cop2.jpg

오!!!! 역시 천재!!!
보팅으로 보답!

제이 형이 그냥 스팀잇 인수하자!!
어캐 해줘.제발.

인수 얼마면 되지? ㅋㅋㅋ.
깍아 줄려나?
kr 분들 돈 모아서 살수 있나?
네드가 일좀 해야 하는데

Excellent post...i like it frien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