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 / BTC] 6월9일 차트 분석 - 분할매수 시작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Gazua식 분석

ADA/BTC 분할매수 0.00002700 부터 시작했음

rtytf2.jpg



구분선_금트리.png



왜 매수 하냐구?
내가 보는 방법으로 차트보면 현재 올라갈 확률이 있으니까...

한번 6월9일 현재의 일일 차트 보자구.
ada d.jpg

  • 파랑색깔의 지지선까지 다시 내려올수 있으니까
    지금 0.00002700 부터 0.00002420 까지 할려구.
    나는 이미 분할매수 시작됐어.
  • 손절라인은 우선 현재는 0.00002200.
    매수 끝나면 그때 가서 다시 조정할꺼야.
  • 조금 밑에 Fibonacci 지표의 61.8% 과 지지선이 비슷한곳에 있기 때문에 아마 가격 서포트를 잘할것 같아.
  • 거래양이 아쉽네..... 늘어나길 바래.
  • MACD 는 더 이상 안내려가고 꽈베기처럼 꼬으면서
    다시 올라갔으면 좋겠다.
  • 단타는 아니고 스윙으로 들어가는거야.



매수했는데 손절라인까지 가면 어떻하냐구?
뭘 어떻게.... 손절하고 나오는 거지.
또 다른 코인으로 먹으면 되는거지 뭐.
반말로 설명하니까 편하다! 부담도 안되고...
어려운 단어 쓰면서 고상한척 안해도 되고 ㅋㅋㅋ.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구분선_금트리.png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ㅋㅋ 신뢰도는 떨어지는거 아니야?ㅋㅋ
손절하고 나오는게 젤 힘든거 같아

사람들이 원래 차트쟁이들은 신뢰안해 ㅋㅋㅋ.
가치투자 장투가 아니면 손절 해야돼!!!

ㅋㅋ 편한게 좋은거야. 쓰는 사람이 불편하면 안돼지~

이게 편해. 나는 태생이 그런가봐.
고상한거 못하겠어.

가즈아라 반말로 사야할시간!! 예상이틀리면 손절하면 되지뭐 !! 멋진판단 기대할게 항상잘보구 있다 앞으로두 살때알려줘 화이팅

거럼거럼.
우리 차트쟁이는 잘하면 본전, 못하면 호구 ㅋㅋㅋ.

세력돈 빼먹기가 쉽진않지만, 성투 성투!

세력돈도 빼 먹을수 있어..
얼마던지

천원뺏고 만원을 잃네.ㅋㅋㅋ

나는 내 계획대로 할뿐이야.
위에 차트에다 적었듯이 나는 0.00002420 까지 계속 분할매수할것!
나는 아직 잃었다고 말할수는 없지 ㅎㅎㅎ.
손절이 되면 잃은거구.

그렇지 매도하기전까지 잃은게 아니다 ㅋㅋㅋ

gazua 채널장님이신가요?

??? 나 나이는 먹었어도 장님은 아닌데...
아직 잘 보이는데...

헛..ㅋㅋㅋ

에이다를 믿었고 믿고 있고 믿을수 밖에 없는 현실이야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