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니스트들의 뻔뻔함을 나타내는 동일범죄 동일처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동일.jpg

이미 몇개월 이상 떠들어 온 말이지만 이번에 워마드 운영진이 수사 대상으로 오르면서 동일범죄 동일수사로 조금 바뀌었지만 이 구호는 더 뜨겁게 달아오고 있다. 하지만 전에도 포스팅을 했듯이 이들이 주장하는대로 동일범죄였던적은 한번도 없다. 동일범죄가 아닌걸 뻔뻔하게 동일범죄라고 우기고 있을 뿐이다. 실제로는 전세계적으로 동일 범죄에서 이득을 보는건 남성이 아니라 여성이다.

워마드 지지자들은 동일범죄라면서 각종 사이트들, 특히 일베를 걸고 넘어지고 있다. 하지만 이 두 사이트를 동일시하는건 오히려 일베에게 실례다. 일베가 많은 논란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일베라는 사이트 자체의 슬로건은 개드립과 짤방, 즉 유머사이트에 가깝다. 실제로도 일베가 회원을 끌어모은건 정치문제가 아닌 유머자료를 내세운것이었다. 반면 워마드는 사이트 설립목적부터 범죄에 가까운 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사이트 가입시에도 사상검증을 요구하였다. 실질적으로 워마드에 가까운 사이트라면 소라넷일것이다.

무엇보다 경찰에서도 밝혔지만 워마드가 체포까지 가게된건 경찰 수사에 협조를 안하였기 때문일것이다. 일베 운영진이 왜 안잡히는가? 잡힐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기 때문이다. 우리는 한번씩 물의를 빚은 일베 회원이 고소당했다는 뉴스를 접한다. 그런 기사에서 일베 운영진이 협조 안했다는 이야기를 본적이 있는가? 일베 회원들이 어쨌든 일베 운영진들은 어디까지나 법의 테두리 안에서 사이트를 운영하려고 하고 있으며 따라서 경찰의 수사에도 협조하고 있다.

반면 워마드는 경찰 수사에 협조를 하지 않는다. 최근에 가장 커졌던 워마드에 올라온 홍대 몰카 사건에서도 워마드의 비협조로 수사에 곤란을 겪고 있다고 경찰은 밝혔었다. 이렇듯 수십건의 수사 협조에도 응하지 않았으면서 자신이 수사대상으로 찍히니 편파수사라고 주장하는 뻔뻔함에는 놀라움을 감출 수 없다.

Sort:  

'여자는 처벌하지 마라'라는 말을 하고 싶어하는것 같습니다. 아동 음란물 유포라는 팩트는 이미 관심이 없는듯 하구요. 예전에도 여자가 살인을 해도 '살인'이라는 팩트는 무시한채 여자 감싸기 하듯이 이번에도 그런것 같네요

가해자가 남자인줄알 때는 욕하다가 여자라고 알려지자마자 태세전환을 일삼고 있죠.

운영자가 똑똑하냐 멍청하냐의 차이일뿐 도찐개찐인거 같아요
아이들 키우는 입장에서 편향된 사상에 물들까봐 걱정이네요. 그냥 둘다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ㅠㅠ

그렇게따지면 인터넷 전체가 문제긴하죠.

인터넷 전체의 문제일수도 있죠
하지만 언급하신 사이트에서 너무 편향되어있기 때문에 말씀드린거에요.
어찌 되었건 일베라는 사이트가 최초로 문제가 되기 시작했고 여혐, 여성비하 등의 글이 범람했으며 반대되는 사이트들도 급부상 되었기 때문에 시초가 되는 일베가 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안타까운 사실이지만 일베든 워마드든 어렸을때부터 편협한 사상에 노출되었고 피해를 받으면서 자랐기 때문에 지금같은 문제가 발생된거기도 하구요. 그들은 가해자인 동시에 피해자이기도 합니다...

일베나 워마드나.....제발 좀 극혐들좀 안봤음합니다....갠적으로 문제는 레즈들에게 있지않나봄,,남성들에게 공격성은 레즈들이 더 극명한거 같습니다..

뭐 그 흐름에 타 이득보려는 면면들도 많으니 레즈에 한정지을 문제는 아니긴하죠.

무엇인가 크게 바뀌어야 할 시대가 오는데 참...

한국판 트럼프가 나오거나 이대로 끌려가거나가 아닐까 싶군요.

You received 4.6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11. Congrats!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