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org는 왜 받은 댓글 보는 곳은 없을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비지.png

원래는 comments와 replies였던거 같지만 언젠가 한국어 버전이 나오면서 작성한 댓글과 받은 댓글로 바뀐 메뉴. busy.org에서도 작성한 댓글에 해당하는 comments는 바로 보인다. 그러나 받은 댓글에 해당하는 replies는 적어도 내가 보는 기본 메뉴에서 찾아 볼 수 없다.

작성한 댓글과 받은 댓글 중에 어떤 쪽이 더 유용한지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받은 댓글이 더 유용함을 넘어 작성한 댓글은 잘 누르지 않는다. 어차피 내가 쓴 댓글이라 대강 기억나는데가 간혹 궁금해져도 기억 나는 원래 포스팅을 찾아 들어가기 때문이다.

반면 받은 댓글은 내가 쓰는 댓글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 누가 작성할지 알 수가 없다. 간혹 알림 기능을 쓰는 사람도 있는거 같지만 따로 그런 기능을 쓰지 않는 나로서는 누가 댓글 달았는지 궁금하면 받은 댓글을 누르는게 가장 편하다. 그런데도 busy.org는 작성한 댓글은 띄워주면서 받은 댓글은 왜 안 띄워주는지 잘 모르겠다.

Sort:  

비지는 비지 보팅 받는용으로만 쓰고

댓글은 스팀잇에서 하는게 좋더라고

보통 그렇긴한데 비지에서 글쓰다보니 가끔은 비지로 볼때도 있어.

난 비지는 글만 올리고 소통은 스팀잇에서 하는데 ㅋㅋㅋ

보통 그렇긴한데 비지에서 글쓰다보니 가끔은 비지로 볼때도 있어.

그래서 전 받은댓글 보여주는 스티잇.컴을 이용해요
그리고 이상하게 비지에서 댓글 작성하면 큐레이션 보상도 안주는거 같아서 . . .

저는 기본 사이트가 보통 빠르길래 사용합니다.

전 요즘 비지 사용이 안되서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가끔 스팀커넥트 로그인 오류 있긴한데 여러번 로그인해도 안 되나요?

Congratulations @sampl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