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9 노생각 반말일기 : 키링이랑 백수곰 스티커 주문했어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물질의 노예 시타야.

내가 오늘 멋진걸 사서 알려주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해서말야ㅋ

오늘 키링 샀다!!!

09210002.png

어때!!
엄청나지???!!!

다들 얼마전 스팀시티에서 물건을 판매했다는 걸 알고 있을꺼야. 거기가서 산건 아냐. 난 멀어서 못갔거든.

그런데 남은 물건이나 주문을 받아 제작해서 판매도 하시더라고. 상점 목록은 요기에 가면 나와있어.

https://steemit.com/@lucky2/4qhmpy

게다가 럭키형이 이벤트까지 하고 있으니 맘에 드는거 구입하고 인증까지하면 보팅도 받을 수 있다구.

나는 백수곰 스티커랑 키링을 샀어. 둘다 받으면 글을 쓰려고 했는데 효미닛님의 키링은 만들어서 사진을 보내주셔서 미리 자랑하는거야ㅋ

https://steemit.com/kr/@hyominute/5pakvh

효미닛님은 가죽공예를 하셔. 팔찌랑 키링을 판매하시는데 팔찌는 모르겠지만 키링은 다 팔렸어도 주문을 받아서 제작해주시고 있어.

게다가!!

각인도 해준다고!!

내가 좋아하는 와인색 가죽에 'sitha'라고 딱 박혀있어. 잃어버려도 찾을 가망성이 1%는 더 높아지는거지 훗훗

백수곰스티커도 절찬리 판매중이야.
https://steemit.com/kr-art/@nomadcanna/product-1

백수곰은 너무나 귀여워서 가지지 않을 수 없는 존재지. 근데 집을 아무리 둘러봐도 붙일곳이 마땅치 않네. 조카도 하나 주고, 천천히 둘러보며 하나씩 붙여봐야겠어.

이번주 안으로 둘다 도착할 것 같은데 도착하면 또 자랑해볼께ㅋㅋ

Sort:  

후훗, 시타님 내일 날라갈 예정입니다~~~ 감사해요 🙏

ㅋㅋㅋㅋㅋ저도 간만에 새 키링을 사용해보네요. 감사합니다. 도착하면 또 자랑해볼께요

오늘 보냈습니다 >_ <//
안전하게 도착하길... ㅎㅎ
도착 후 자랑은 미리 감사드리옵니닼ㅋㅋㅋ

중고나라 같은 사이트가 생김 좋을텐뎅!!

그러게말야. 이번 기회에 스트라잌 형이 중고스팀잇 smt해보는거 어때? ㅋㅋ

팔 다 남은 것은 선유기지나 부산의 테이블세터 등에서 재 판매하는 전략도 좋아보이네.

그렇다고 판매자가 상주할순 없고...수공예하시는 분들끼리 계정을 만들어서 그 계정을 마켓처럼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

도착하면 진짜 보고 싶네 백곰이 기대 돼

백수곰 너무 귀여워 ㅋㅋㅋ 일단 나는 컴퓨터에 좀 붙여봐야겠어. 다른데는 붙일곳이 없네 ㅠ

hyominute님이 sit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yominute님의 구매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된 것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주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있네요.
키링을 주문해주신 mimistar님, sitha, sweetpapa님, jhy2246님
카드지갑을 주문해주신 donekim님, brickmaster님
추가 ...

백수검 스티커는 너무 이쁘네요.
키링도 이쁘지만 열쇠가 거의 없는 빈손이라
저에겐 ㅠ.ㅠ

일단 필요없으니까 키링을 하나만 사시고 열쇠를 준비해보세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sit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semi-finals are coming. Be ready!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키링 살까 한참 고민했어. 한시간 정도 왔다갔다 했나봐. 그러다 열쇠가 얼마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지 뭐야... 정말 예쁜데 말이야..

은은한 와인색이 너무나 예뻐. 오면 내가 사진 찍어볼께. 열쇠가 하나라도 하면 좋잖아ㅋㅋ

키링 고급지네..ㅎㅎ

stylegold님이 sit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이제 고래탈을 내려놓습니다.

...0 replayphoto banguri clubsunset rebok7856 phuzion7 antspower sithalostmine27 orange5008 mimistar lucky2 tailcock momoggo emotion...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