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8 대충쓰는 반말일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날짜 2018년 8월8일
날씨 맑음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탕수육을 먹으러 홍콩반점에 갔지. 내가 먹었던 맛을 찾아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그래도 홍콩반점 탕수육이 제일 나은 것 같더라구.

그런데!!!

대참사가 벌어졌어.

난 찍먹충이거든??

주문할때 나는 찍먹이라고 말하는걸 깜빡했어 ㅠㅠ

정말 절망스러웠다.

그래도 부먹이 맛있다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어떻게든 맛있는 포인트가 있겠지라며 이리저리 먹어봤지만.....찾을 수 없었어.

부먹의 맛있는 포인트는 도저히 못찾겠더라.

혹시 찍먹하는 형들은 탕수육 주문할 때 꼭 찍먹이라고 이야기해.

빡친다 빡쳐!!

오랜만에 밤바다에 갔어.

땀 쭉 빼고 시원하고 와서 샤워하고 맥주 크~~~~ 한잔 하려고 했지.

그런데??

날씨가 생각보다 선선하네??

그새 여름 다 지나간건가?

낮엔 제법 더운것 같은데 밤에는 정말 많이 선선해졌어.

바닷가라 그런건가??

육지는 어떤가요
육지특파원??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4)입니다.
굿나잇!

잘보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요~

탕슉은 찍먹이 진린데
빡칠만 하네,,,,,,,,,

스팀

여름은 가는데
스팀으로 스팀 받네 ㅋㅋ

홍콩반점 탕수육 맛있죠
배달 아니면 보통 다 소스를 부어서 나오더라구요~
얼릉 가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늘 배달만 먹어서...
가게에 가서 먹음 이렇게 부어주는 거야 원래?
나도 찍먹인데..
참고할게
부먹으로 먹은 것에 대해 심심한 위로를..

으아아아... 찍먹인데 부먹이 되어 버리다니 ㅜㅜㅜㅜ
사진 보니까 저도 홍콩반점가서 쫀득쫀득한 탕수육 먹고 싶어여...

야경 쥑이네 어디 밤바다야?

부어서 나왔네!!! ㅎㅎㅎ 그래도 맛나보인다 시타형 ㅎㅎ
저번주보다 선선한거 같아 나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