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넷플릭스 아이디 공유해줬어(feat.넷플릭스 싸게 보는 방법)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친구 결혼식을 도와주러 서울에 다녀왔는데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넷플릭스 이야기가 나왔어. 재밌는게 많아서 나도 결제를 해서 볼까 고민한다고 했더니 친구는 이미 결제해서 보고 있더라구. 그러면서 나한테 아이디를 알려준다는거야.

그래서 나한테 알려주면 너 볼때 내가 보면 어쩔라고 하냐고 하니까 그럴일이 없다는거야. 뭔가 했더니 넷플릭스는 요금제가 괜찮더라.

08035453.png

넷플릭스 멤버쉽 요금제인데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나뉘어져. 베이식을 선택하면 9500원에 나 혼자만 보는거지만 프리미엄을 하면 14500원에 최대 4명까지 볼 수 있다구!!

그러니까 가족들끼리 각자의 계정을 가질 필요가 없어. 내가 친구아이디로 로그인해봤어.

08035254.png

이렇게 4개의 프로필이 나와서 나만의 프로필을 선택해서 넷플릭스를 즐기면 되겠어.

금액이 얼마 안되서 친구와 나눠서 내는것은 힘들지만 밥을 사줘도 되고 스티미언이라면...보팅해준다고 해봐ㅋㅋ

암튼 이런 요금체계를 나처럼 모르는 사람도 많을테니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 내가 대충 봐도 재밌는게 너무 많은데 어쩌지?

너무 재밌을 것 같아!!!!!!!!!!ㅋㅋㅋ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당

넷플릭스에서 시간여행자 보세요!! 초강추입니다!

오...오치님이 댓글을!!!
ㅋㅋ 추천 감사합니다.
시간여행자...메모...

넷플릭스 좋지요~ 헤헤헤~

정말 어디 여행갈때나 심심할때 혹은 만사를 제쳐두고 봐야할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넷플릭스ㅎㅎ부럽ㅋㅋ한동안 안보이겠네 형

ㅋㅋㅋ 아니야 스팀잇도 해야짘

오 이런 것도 있었네 ㅎ
고마워 형

댓글이 잘 안달렸었나보네 두개야 ㅋ

오 여러명이 볼 수 있었네 ㅋ

아주좋지?? 들어가보니 재밌는것들이 아주 수두룩해. 빠져나오지 못할만큼 말야

치킨맨에게 결제를 유도해...그리고 꼽사리를 끼면돼 ㅋㅋㅋㅋㅋ

나도 요새 넷플릭스 한달무료보고있눈데
잼난거 너무많더라 ㅠㅠ 요새 뭐보고이써 형아

이제 보기 시작하는거야. 일단 내 찬구가 추천해준 누드리플레이부터...👉👈

옷~!! 너무 좋은데^^

재밌는 것들이 너무나 많아서 뭐부터 봐야할지 모르겠닼ㅋㅋ

블랙미러 시리즈 꼭 봐...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어... 이거 한번 보기 시작하면 못헤어나옴.

오오 고마워. 로고부터 재밌을것 같군ㅋㅋ

그 친구는 왜 프리미엄을 신청했지? 울트라HD 때문인가? ㅎㅎ

원래 가족들이랑 같이 보려고 했었나봐. 결제하는 김에 가족이랑 친구들도 생각했었나봥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