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뒤집힌 수박바!

in #kr-gazua6 years ago

Resized_20180605_182206.jpg

[가즈아 태그는 반말이 룰]

안녕 형들. 스맛곰임. 오늘은 연구실 사람들이랑 저녁 먹고 아이스크림 내기해서 지갑이 털렸음 ㅋㅋㅋㅋ

편의점 가서 아이스크림 고르는데 수박바 거꾸로 된거 나왔더라 ㅋㅋㅋ

궁금해서 사먹어봤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빨간 부분이 더 맛있는데?? ㅋㅋㅋㅋ

다들 이 아이스크림 먹어봄? ㅋㅋㅋㅋ 저 초록색 부분 좀 늘려달라는 이야기를 많이들 했을텐데 제품이 실제로 나오니까 생각보다 별로야 ㅋㅋㅋ

역시 수박은 빨간 부분이 더 맛있었던 것으로 논란 종결인듯 ㅋㅋㅋㅋ

내일은 휴일인데 다들 즐겁게 잘 보내라우!

Sort:  

난 사실 초록색에서 빨간색맛이 나고, 빨간색에서 초록색맛이 났어.
추억이 미각을 지배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이게정답이넼ㅋㅋㅋ

ㅋㅋㅋㅋㅋ 심리적 문제였던건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개웃긴게 뒤집으니까 또 빨간맛이 더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팩트 ㅋㅋㅋㅋㅋ 저걸로 먹으니 빨간맛 존맛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은 간사해 역시 어떤 맛이 늘어나면 항상 불만이 따라오는 건지도 ^^

그래도 의견을 수렴해서 제품을 내주긴 했다는 부분이 재밌긴 한듯

거꾸로 된 수박바라, 기발하게 아이디어를 낸 신제품인가보군요,ㅎ

저도 실제 판매하는건 이번에 처음 봤네요 ㅋㅋㅋㅋ

헛!! 저거 저부분이 맛있는건데 ㅋㅋㅋㅋ
생각보다 별로라니..ㅋㅋㅋ 한번 먹어보고 결정하겠슴돠

저렇게 먹으면 신기하게도 빨간색 부분이 제일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런가요..ㅋㅋㅋ 이거 뭐.. 이렇게 하면 요게 맛있고
저롷게 하면 저게 맛있고..ㅋㅋㅋ 이게뭐람!!

저도 빨간게 더 좋아욤 ㅋ

ㅋㅋㅋㅋ 정상 수박바를 먹어보면 또 감상이 달라지려나요? ㅋㅋ

삼각형만 봐도 헤드앤숄더가 생각나서 깜짝놀라...

히익.... 차트에 빠져계시는군요. 저는 한 2주 가량 거의 안보고 건너건너 소식만 듣고 있으니 마음이 평온해져갑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이 소소한 이야기는 왜 나를,우리를 웃게만드는걸까.>.<
수박바를 안좋아하는 1인인데 수박바 실제사이즈와
유사한 사진을 보니...한번 try해보고 싶어졌어 ㅋㅋ

ㅋㅋㅋㅋ 영업 성공인가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623.56
ETH 3037.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