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주말에도 일하려니~ 잡생각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migol-gazua] 주말에도 일하려니~ 잡생각이~





1.png




안녕~ 가즈아 스티미언들~~~~~




오늘 날씨가 정말 좋내! 비가 추적추적오니 일하는 나는 왜 신나지!? 다들 야외활동 못 나가서 그런가!? 히히

사실 토요일 일요일 서해로 주꾸미 잡으러 바다낚시 캠핑 가려고했는데 망할놈의 날씨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계획을 취소했어. 그래서 돈이나 벌자~ 하고 황금같은 주말에 출근을 했지. 하하하.

정말 우울한 토요일이군. 하지만 스티미언들은 다들 행복했으면 좋겠어~




그나저나 우리의 스팀몬스터 다들 알지? 요즘은 정보화시대인만큼 홍보가 정말 중요하자나? 그지?





1.JPG
스팀몬스터 트위터 주소인데 가서 팔로우도 눌러주고
좋아요랑 리스팀도 팍팍해줘야 홍보가 팍팍 되는걸 알아둬!

팔로우 가즈아~~

https://twitter.com/SteemMonsters





모두들 주말 행복하게 보내길 바래! !





ps. 응 내일은 비 안올꺼지?! 오지마!!!



Sort:  

돈 버는 알찬 주말~ 좋구나아~~!!!
넘 속상해 마~

돈 열심히 벌어서 맛난거 먹어야지~! ㅠㅠ

스몬~ 흥하자!!

스몬 재미있길!!!

스몬이 대세다..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세를 따라야지이!!

날씨가 이래서 영 찜찜하네요 ㅎ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스미골님!

벌써 주말이 다 갔네요! 으하하하

저는 내일도 쉬니!!! 캬캬!!

형아 댓글에 많이 보였는데 형아 블로그는 처음 방문해보는거 같당 ㅎㅎㅎ
스몬이 대세군 역시 ㅋㅋㅋㅋ

팔로우 하고 갈께 형아~~~~~!!! :)

옹아~ 맞팔갑니다~~

주말은 일하라고 있는거임...

맞아맞아 ㅜㅜㅜㅜ

여행취소... ㅠㅠ

흑.. 낚시가 나만의 힐링인데!!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