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레마에 빠지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팀몬스터에서 막차로 득템한 이 간지나는 아이템 처리 방법을 엉아들 의견을 좀 듣고 싶어



부적(최종).gif

현재 5,400불에 마켓에 판매하려고 올려놨는데 팔릴 기미는 안보이고

마켓.png

가만히 생각해 보니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하면 가격이 엄청 뛸수도 있을것 같아서 엄청 고민이야

이카드를 전투에 배치하면 다 이기고 그러는 것 아닐까? 골레의 용도가 매우 궁금하네

엉아들 같으면 어떻게 할지 의견들 좀 댓글로 달아주면 참고해서 팔지 말지 결정해야 겠어

아무래도 나 결정 장애가 있나봐

오늘 하루도 고생들 많았구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길^^

Sort:  

팔려도 좋고
안 팔려도 좋고 아니겠어요 ㅎㅎ

sell & hold
팔렸으면 좋겠다는 마음과 팔리면 어떻하지라는 마음이 또 생기는게 딜레마인것 같아요 ㅋㅋ

대박사건!!

3일간의 운명을 지켜 보시죠? ^&^

일단 올려놓고 3일간 기다려 보자는 말씀이시죠?
일단 올려놓긴 했는데 팔릴지 ㅎㅎ

저는 운명을 믿거든요. ^&^

게임상에서 정말 강력한 카드라는게 확인이 된다면야 잘 팔리겠는데 아직은 몰라서 아무도 안사가나봐. 일단은 가지고 있어야겠는데..

hold
아주 강력한 한방이 있으면 좋겠어
웟샷 원킬 이라던지ㅎㅎ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sonki999.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Thank you very much.

팔수있으면 파는게 맞다고보는데. 카드가 값어치가 저렇게 있는지
의문이고 아직 게임이 구현도안됬는데 사려고하는사람도 아직 없을 것 같지만. 그리고 무조건 게임아이템은 시간이 지나면 가격이 매우 떨어지는건 당연하다는 걸 참조해! 공급이 계속되니까.

sell
그래도 한정판 유닛이라 공급이 계속되진 않을 테니까....좋은 가격에 팔렸음 좋겠어 엉아^^

희소성 문제라고 생각해.
이 카드가 알파팩 이후로 전혀 나오지 않는 건가?
그렇다면 5,000불 이렇게 팔려도 이상할 게 없겠지만,
베타팩에 등장하거나 추후에 더 좋은 카드가 등장한다면,
가격 벼락 맞는 건 한순간이라고 봐.
조금 더 정보를 찾아봐야 할 것 같아 ㅋㅋ

wait & study^^
상황을 수시로 면밀하게 관찰해서 적절한 대응을 해야겠네.... ㅋㅋ 고민됨

일단 골레 득템 축하!

모든 카드를 다 받고 추가로 좀더 받는게 킥스타터에서 만불인데 저 한장이 과연 오천불이 넘을지는 생각해봐야해 형. 개인적으론 팔리면 대박일듯.

저 카드 매도호가 말고 실제로 거래된적이 있는지 보면 아마 실거래가(?) 를 알 수 있을거같아.

sell
리니지 같은데 봐도 최고 아이템은 억대로 거래가 된다는데 저 카드로 전투에서 막 이기고 스팀 많이 벌어들이면 갸격이 올라가지 않을까? 하는 희망회로를 막 돌리는중
글로리 형 조언 고마워^^

팔리지도 않는 카드 갇고 있을 필요있어? 형아~~ 그냥 나한테 넘겨~~ㅋㅋㅋ

give me
끈질긴 독거형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안팔린다면 생각해볼께^^

행복한고민
걍 100000 에 내놓는다

sell
영 두개 빼면 바로 팔릴것도 같고
당연히 ₩아니고 $겠지? ㅋㅋ

피살기? 가 될지도 모르겠네ㅋㅋㅋ
좀더 고민해봐 숀키형 ㅎㅎㅎ

wait
아무리 고민해도 결정 장애가 와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