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판매로 스파업을 노렸으나 실패... 그리고 스파업!!!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골드 레전더리를 팔아서 과감한 스파업을 노렸으나 전혀 팔릴 생각은 안하고

저 2개를 가지고 있는 양반이 자꾸 내 단가 아래로 매물을 내어 놓는다

짜증나서 팔리던 말던 단가를 올려 내놓았다

팔릴지 안팔릴지도 모를 녀석을 가지고 기다리느니 차라리 요즘처럼 스파업하기 좋은 시기에 ICO때부터 가지고 있던 잡코인을 내다팔고 스팀으로 전환했다

잡코인을 5천여개 가지고 있었는데 스팀으로 전환하니 약 3,500 스팀이 생겼고 바로 파워업을 감행했다

스팀으로 가지고 있으면 베타팩 나올때 또 지름신이 강림할 것 같아서 내린 조치이다

이로서 1차 목표 5만 스파는 어느덧 가까워지고 있다

파워업도 좋지만 스팀 이젠 그만 내리꽂자.

@ned도 기타 그만치고 일해라!!!

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보내삼^^

Sort:  

네드 일좀햇으면 ㅎㅎㅎ
5만스파되신거 축하드립니다!!!손키님 ㅎㅎ

아직 5만은 아니구요 곧 가야죠 ㅎㅎ

네드놈 스팀 덤핑 그만하고 빨리 일이나 해라!!

ㅎㅎ 판다님 busy에 보팅좀 더 받게 팔로우 한번 해주시면 안될까요 ㅋㅋ

어렵지 않죠

ㅎㅎ 감사합니다^^

해달라는분들이 꽤 많은데 이거 비지보팅이 팔로우한 사람 숫자가 아니라 팔로우된 스팀파워 기준이었던 건가요?

왠지 그게 아니고선 안그러실거같은데 다들...

제가 팔로워 숫자로 잘못 알았던거같네요 지금보니까

네 맞아요 스팀파워 기준이요^^

네 빙고 ㅎㅎㅎ

저두좀^^

이게 왜 필요한거죠? 해달라니까 해드림 ㅎ

저두 팔로우 좀
굽신굽신~~

아닛... 이거 하면 좋은거 있나요? 제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는건가... 아무튼 해드림

앗 모르시나요?
비지 보팅이 팔로워들의 스파합계에 따른거라 중요합니다 ㅎ
고래분들 소통 잘 안하고 팔로우도 잘 안해주니 이렇게 해주시는 분들 감사하죠
전 잘 해줍니다 ㅎ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팔로워였음

앗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많은 일들이 있었군요 ㅋㅋㅋㅋ

저두좀^^ ㅋㅋㅋ

야호~ 감사합니다 ㅋㅋ

어~
다들 한 쪽으로 가면 안 가는 사람 불안허게시리~큼!!!!
뭔지두 모르는 일인^^

앗 율님도 모르셨나요 ㅎ
비지 보팅이 팔로워들의 스파합에 따라 비율로 주는거라 고래분들의 팔로우가 아주 중요하죠 ㅎ
그런의미에서 팔로우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굽신굽신 ㅋㅋ
전 팔로우 옛날에 했습니다^^

그래두 아적 못 알아묵은 일인~ㅋㅋㅋㅋ

사실 비지가 저한테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보팅을 하지않아서 시~키 봐라 하구 갈구고 있는 중이랍니다~큼!!!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끄덕끄덕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줄서 봅니다. ㅋㅋ
주말 행복하세요^^

해드렸어요... 뭐 이거하면 좋은거 있나보네;;;

저도 좀 굽신굽신 ㅎㅎㅎㅎ

판다님 인기 엄청 많으십니다^^*
고래셨군요 ㅎㅎ

비지가 팔로워 스파의 합에 비례해서
보팅을 해줘요,,,ㅎㅎㅎ
근데 오늘은 비지가 함흥 차사네요 ^^
자도 좀 ^^*

그러게요 인기가 많네요;;; 어렵지 않지요...

저도 줄 설래요! 팔로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꺄앜 감사합니다앙 😍

송키님 매물보고 엄청 부러웠는데 아직 안 팔리고 있군요.
게임 시작되면 팔 수 있지 않을까요?ㅎㅎ
스파업 부럽습니다.

겜 시작하면 너도나도 사려고 가격 폭등했음 합니다 ㅋㅋ 그땐 안팔아야죠^^

자세한 사정은 모르지만 네드보다 우리나라 개발자 분들이 더 열심히 하는 듯...😭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지금은 누가 선뜻 그걸 살 사람은 없을거에요
게임 시작하고 불이 붙기 시작 해야...팔리겠죠
제가 @sonki999님 골드 카드 한장 삿어요 ㅋㅋㅋㅋㅋ

앗 뭐가 팔렸구나 했는데 한우님이 사가셨군요 ㅋㅋ

스파업을 이리 하시니 소인 심히 부럽사옵니다.
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스팀잇 하루 이틀할게 아니니 비쌀때 말구 쌀때 모아가야죠
멋진 주말 보내세요^^

스팀몬 큰손이 저 골드 레전더리 확 낚아 채가길 바랍니다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기대됩니다 ㅎㅎ
휙 하고 가져가길^^

일차목표 ^^축하드립니다.
5만스파 임박!!

네드 일좀 하자 ㅋㅋ
주말 행복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와우 레골 카드 가격이 상당하네요

팔리지는 않습니다 ㅎㅎ

저 카드쪼가리가 6400달러ㄷㄷ실화입니까..

저 카드를 얻기위해 1200달러를 투자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986.12
ETH 3072.1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