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크게 먹으려고 시작한거 아냐? (코린이 갓쏘핫의 GR #3)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03
──────────────
코린이 갓쏘핫의 GR


결국 크게 먹으려고 시작한거 아냐?


코린이 갓쏘핫의 GR


와우!! 벌써 2019년이네~ 다들 새해복 많이 받아~!!
개인적으로는 회사일이 너무 바빠서 예전처럼 루팡질도 못하고 힘들다 힘들어.ㅋㅋㅋㅋ

거기다 투자중인 암호화폐들은 오르려다가 말고 다시 곤두박질이네.ㅋㅋㅋ
한때 떡상을 외치던 친구들도 다들 조용조용하고 함께 힘내자고 외치던 소리도 조용해 진것 같아.
거의 1년째 하락장이니 어쩔수 없는 노릇이긴 하지.

가치가 있어야되나??

한 2년정도 암호화폐시장과 소식들 접하고 투자하고 공부한 나에게 암호화폐의 미래와 가치에 대해서 물어본다면??

나는 모르겠다. 그냥 다 스캠 같다 라는 말을 할것 같아.ㅋㅋㅋㅋㅋ

첨엔 블록체인 기술을 접했을땐 와 진정한 신세계라고 생각했고, 여전히 그렇게 생각해.
하지만, 이게 기존 화폐를 대체할 다른 화폐가 될것이라는건 모르겠어. 그리고 왜 대체를 해야하는지도 모르겠어.

그냥 나는 변동하는 시세속에서 돈만 벌면되....

한때 2천만원까지 갔던 비트코인의 가격은 가치판단하던 투자자가 올린게 아냐. 그냥 급상승의 차익을 얻기위한 일반인들이 만들어낸 작품(?)이야. 지금은 가치가 하락했으니 다들 떨어져 있겠지만, 또다시 비슷한 흐름의 물결이 생기면 너도 나도 덤벼들꺼야.

그때 다시한번더 수익을 창출하면 되는거야.

다른 투자(?)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 하지만, 적은비용으로 눈에 띄는 수익을 낼수 있는 모델은 현재로선 암호화폐 외에는 전혀 없는것 같아서. 여기에 투자하고 있는거야.

결국 크게 먹으려고 시작한거 아냐?

암호화폐에 투자를 할때 형들 고작 2배~5배 정도 벌라고 들어온거 아니잖아.
최소 10배 혹은 100배 1000배 먹으려고 들어온거 아냐??
근데.. 지금 떨어졌다고 팔아버리면??? 오를때 배아픈거 어쩔꺼야.ㅋㅋㅋㅋ





Sort:  

지금부터 꾸준히 매입
돈생기면 적금들듯이.매입
연말에 좋은 소식있을듯
책임은 물론 본인이...
돈벌면 우리 청도에서 밋업한번 오케??
술,밥은 내가살께 형!
많이들 벌어.. 난 매집 시작중~~ㅋㅋ

나도 일단 매집은 하고 있어.ㅋㅋㅋㅋ
돈안벌어도 청도 밋업은 가능할지도.ㅋㅋㅋㅋ
시간만 된다면...ㅋㅋㅋ

맥주축제할때 한번 도~~우 전...!!!

정성과 결단의 문제^^
올해 맥주 마시러와 스골형~~
맥주는 내가 산다.. 먹고 항복할때까지~~ 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형도 100배가즈아!!

대박사건!!

100배 응원합니다. ^^

솔직 담백!!
100배는 먹어야쥐...

하핫.. 감사감사!
역시 우리들 모두 비슷한 생각을 한거야.ㅋㅋㅋ

이 속물 자식!

ㅎㅎㅎㅎ!!!
속물이라도 좋아 ~~~ 시세만 올라서 꿀꺽꿀꺽할꺼야!!ㅋㅋㅋ

이 웃음속에 욕심이 보이는군요.ㅋㅋㅋ

2배도 감사하겠는데..다시 가능하기나 하나 ㅋㅋ

에잇 2배는 충분히 가능하지!!

하락기가 길어서 인지 ㅎㅎㅎ 힘도 안나고 ㅋㅋ 팔고 도낭가고 싶어짐ㅋㅋ

스파다운부터~ㅋㅋㅋ

G: 간땡이가
S: Swelling된(부플어 버린)
H: 호구가 될것 같은 스골

ps. 블록체인을 투기(먹고 튀기)로 보아서는 안되얌. (말하는 나도 짤찔)

크하하ㅋㅋㅋㅋ
매번 3삼행시를 해주는 형의 노력에 항상 감사해!!

이미 호구 상태라 이젠 폭주할꺼야!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치. 크게 먹어야지.ㅋ

야무지게 냠냠 100배는 먹어야지.ㅋㅋㅋㅋ
형도 함께 먹자~ㅋㅋㅋ

그렇죠 천배을 바라봐야죠

오홋!!!
멋진 프로필에 멋진 아이디네요.^^'
반가워요~!!

함께 천배를 봅시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