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시티 EPL 리그 우승!!! (Manchister City FC)

in #kr-gazua5 years ago

image.png

하이형들!
축구보는 형들있나??? (사실 안봐도 상관없어.ㅋㅋㅋ)

오늘 EPL에서 맨체스터시티가 우승했어!!
음하하!!

리버풀녀석들이 끝까지 자멸을 안해줘서 매주마다 살얼음판을 걸었지만...
결국 우승은 맨시티 음하하!!!

챔피언스리그 결승도 가면 참 좋았겠지만...
토트넘엔 손흥민이 있으니까, 국뽕회로 돌리련다~!!!
토트넘 우승하자... 리버플 따위한테 지지말고.ㅋㅋ

우승기념으로 4년전 사무실 벽면에 우승기원을 하면 직접 그렸던 엠블럼(이제 바뀜)을 올려 본다.

사장님이 뭐냐고 계속 물어봤지만... 몇달간 절대로 못지우게 했던 기억이.ㅋㅋㅋ

m.png

축구 안보는 형들은 관심도 없겠지만.. ㅋㅋㅋㅋㅋㅋ
무슨 상관이여... 그냥 난 좋다!!.ㅋㅋㅋㅋ

잘자 형들.!!!
난 기쁨의 과음을 할 예정이야.ㅋㅋㅋ





https://www.steemit.com/@stylegold

Sort: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욕한거 아니지??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과음할 핑계 만들었네 ㅋ

ㅎㅎㅎ. 들켰군.ㅋㅋㅋ

리버풀 팬에겐 미안하지만, 리버풀이 우승하면 그건 EPL 이 아니니까... 리그의 정체성을 지켰다는 점에서 정말 다행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스토리는 늘어만 가고. 이 맛에 EPLㅋ

맞아 리버풀이 우승하면 리그명을 바꿔야함.ㅋㅋㅋㅋ

난 축구안봐... ㅋㅋㅋㅋ

ㅎㅎㅎㅎㅎ. 괜찮아 나는 보니까.ㅋㅋ

형 맨시티 팬이었구나!! 난 첼시!! ㅎㅎㅎ
첼시도 챔스 진출 확정!! ㅎㅎㅎ
유로파 우승까지 가즈아!!! ㅎㅎㅎ

오오오~~!!! 축하축하!!!
토트넘이 챔스우승잡고, 첼시가 유로파잡자!!

지기지기징징

고맙다...댓글달아줘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