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에는 수박이딱이징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햇살뜨겁고 너무 더운날이다
더운날에는 수박파티가 최고지!

점심먹고나서 직원들이랑 다같이 수박한통을
한번에 다 잘라서 먹고 나머지는 통안에 보관해놨어๑′ᴗ‵๑

시원한 개울가에 발담그고 수박한조각을 딱! 너무행복할것같은데
오늘은 아무일도하기싫은날...ㅜ
아아 놀러가고싶다~ㅎㅎ

image.png
image.png

Sort:  

화채로먹어두 짱일듯요 ㅎㅎ

네네 수박은 쥬스로 화채로 그냥 먹어도 항상 맛있죠 ღ'ᴗ'ღ

수박의 계절이 온다. ㅎㅎ

너무 더워 수박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두고 생각날때마다 꺼내먹음 너무좋지~

저도 수박 채여 놔야겠네요^_^
수박이 단단한게 맛있어보여요 ㅎㅎ
수박주스 만들어 먹도 좋겠는데요~

수박 사러갈때마다 고민해요 매년 사지만 뭐가 좋은수박인지 잘모르겠더라구요ㅎㅎ

수박 아직은 비싸더라구요 ㄷㄷ 맛나겠네요

네..ㅠㅠ 아직은 좀 비싸더라구요 그렇지만 달고맛있어요 ღ'ᴗ'ღ

수박 더울때 먹으면 최고죠.
나도 한통 사다 냉장고 넣어야 겠다.

다 잘라서 넣어놓으면 꺼내먹을때 편하고 좋더라구요!!ღ'ᴗ'ღ

와우~ 벌써 수박을 먹은거야 누나? ㅋㅋ
난 아직 구경도 못해봤는데... 맛있겠당!!

아직은 수박가격이 좀비싸더라고ㅎㅎ
그래도 조카가 수박좋아하고 나도 먹고싶어서 사봐썽 ㅎㅎ

수박이닷...
맛 없으면 수박주스로~ ^^
맛 있으면 숟가락으로 막 퍼먹기.

아!! 그렇게 먹는것도 재미있고좋지 근데 깨끗하게 못먹는거같아 숟가락으로 먹으면 ㅠㅠ

사이다 팍팍
넣어서 얼음동동 화채도 좋을거 같은데요!!

사이다는 한번도 넣어본적없는데 한번 해봐야겠어요!!

크.. 수박!! 내사랑 수박... ㅋㅋ

여름에는 여윽시~!! 수박이지ღ'ᴗ'ღ

여름엔 수박이 최고지 !!!

여름과일하면 난 단연 수박이 생각하더라~ღ'ᴗ'ღ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