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겸 crazy] 배아프라고 올리는 사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스골형아가 만들어준 크레이지 대문

당원들 및 스팀잇을 지키고 있는 수문장들 배아프라고 올리는 사진겸
간단히 여행을 기록하는 포스팅임

호이안에서 똥물 강물에서 배타고 찍은 사진ㅋㅋㅋㅋ막찍어도 이정도

바나힐 다리 위에서 찍은 사진 실사 인증

@stylegold, @mipha, @ioioioioi, @mimistar, @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dildil, @ddllddll

배아프라고 형들 호출 수정함ㅋㅋㅋ

아 피곤하다 술마시러 가야지

Sort:  

edwardcha888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dwardcha888님의 차차차의 빙고게임 24차 대문을 활짝 엽니다 !![마감]

...luck
4 hjk96 lovelyyeon
5 mimistar cine bji1203
6 toporo sweetpapadarkhorse81
7 hanculture jhy2246
8 bbooaae yellocat
9 kst...

스빠얌
나는 호출 안 당해도 왔어
잘했지?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도담형을 빼먹을 수가 있지????ㅋㅋㅋㅋㅋ
엇??? 그러고 보니까 총수님계정이랑 제일 바쁜 스골형도?ㅋㅋ

이거 달걀형아꺼 긁어와서 그래 ㅋㅋ 똥멍충이 달걀형아 같으니 총수님과 스골형아를 빼먹다니 ㅋㅋㅋ

보고서 제대로 작성못하는 사원이나 감토도 안하고 올리는 상사나... 둘다 똥멍충이네 여읔시 스골형 라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스골라인 띨띨당 만세 만세 만만세

ㅋㅋㅋㅋㅋㅋㅋ 몰랐네

ㅋㅋㅋㅋ이제부터 잘하라고 달걀형

멍청한 달걀형아 ㅋㅋ 달걀형아꺼 긁어왔는데 ㅋㅋㅋㅋ 고마워ㅋㅋㅋㅋ셀프소환 해줘서 ㅋㅋㅋㅋㅋ

사진 멋지다 멋지다

나도 술이나 실컷 먹고싶다

이름에 걸맞게 놀아야지 형ㅋㅋㅋㅋ
바카디 쳐묵하믄서

1530545046495.gif
호출에 응합니다.

마음이약해져서 수정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짤은 도대체 어디서 구하는거야 형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형 또 이러기야???

더러워~!

이번에 진짜 ㄷㅇㅂㅌ 간드앙~!
ㅋㅋ
다운 일팔 보팅으로~!

다운보팅 하고 싶어졌어 ㅋㅋㅋㅋ 안보이게 하고싶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즉각적인 반응에 감사드립니다

엇~!
마이형 마이 미안해~!

바로 수정할거 까쥔 없었는뎅...ㅠㅠ

근데 잘했엉~!

너무 더러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나타난다 ㅋㅋ
더쎈거로 ㅋㅋ

역시~!
좋아~!

풋고추 서브 찾아바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스빠 형아~!

이 글 사진 보니
진짜 배앞 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배앞흐라고 올렸어 성공했네
파갤형아 오늘은 좋은 하루 되길ㅋㅋㅋㅋ

스빠 형아~!
몇일동안 파란만장했는뎅...

따스한 댓글 고마윙~! ^^

재밌게 놀다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이형의 포스팅 기대할게❤️

와 야경 분위기 무엇...?....!!

야경<시궁창 냄새 ㅠㅠ

어쩐지 자고 있는 데 배가 아프더라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서 ? 똥쌌어?ㅋㅋㅋㅋ

EB413238-5D57-47BA-A1EA-1D6414282791.png

나는 카비형 유툽보면서 출근하지롱
이게 더 잼있지롱~

엌 나도저거 16분짜리들으며 출근햇는데ㅋ

카비형 방송 시청하다
출근 후다다다다~닥 ㅋㅋ

하이라이트 부분 캡쳐했넹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카비형이 방송 글 점검중이넹...ㅠㅠ
아침 출근 전에 시청하길 잘했엉~!
아침 방송이얌~ ㅋㅋㅋㅋㅋㅋ

나도 들어보고싶네 ㅋㅋ

똥물이라 패스할뤠 ㅋㅋㅋㅋ

잘생긱했어 ㅋㅋ 근데 좋더라 야경은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