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다 팔렸다구?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QmSpK9PvYLJNJmfe2bFsuhczrMdRsdg8gymKYAUQLEaoKg.png

엉엉ㅜㅜ...

차근 차근 100팩을 사기위해 준비중이었는데....

끝이라고?다 팔렸다고?

나 오늘 골카 팔은 스달도 왔는데.....ㅜㅜ

역시 잼 나는건 고래님들이 더 잘 안다는....

카드까는 재미 느끼게 빨리 다른거 올려 주쇼!!

스몬 궁금하면 500원인디

여긴 공짜!! 스팀몬스터 오픈챗방

Sort:  

ㅎㅎㅎ 요즘 인기는 인기인가 보네. 엄청나네..
[9월 13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까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단 현상이 ....ㅡㅡ

형!!! 나도 살까 말까 할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오늘 끝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twinpapa.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오...
마켓에 있는 카드 팔리나바요?

저는 레전더리 드레곤 10달러 짤
6000달러에 내놨음 ㅎㅎㅎㅎㅎ

팔리면 위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외국인 누가 위스키 거하게 드시고 사줬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

언제 또 판다는 기약이 없나요?ㅠㅠ
어쩐지 슬픈 포스팅이네요..흑

그쵸??? 다 팔렸다니 뭔가 서운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저는 해보지도 않았는데...서운해요..ㅎㅎㅎ
지누킹님은 해보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저는 100팩 까고 보너스 10개까지 받고... 중간중간 소소하게 몇개씩 까줬지요... 일단 게임은 할 수 있을 정도?ㅋㅋㅋ

헉...
정말 핫하군요 이 게임!ㅎㅎ

4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계속 미루다가 쏠드아웃 되니깐 막 후회되고 ㅋㅋㅋㅋㅋ
아진짜... 깟으면 최소 골래 하나는 get하는 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싸람드리~

스몬 보팅 쏠쏠하드아~~~!!!

10프로도 쏠쏠하드아~ㅋㅋㅋ

스타터팩 살 용기가 없어서 아직도 말을 알아듣지를 못해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