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형아들 우리 여행 다음 나라 좀 정해줘!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가즈아 형들아!

우리는 지금 480일째 세계 여행중인데 지금은 조지아라는 나라에서 4개월 정도 머물고 있어.
2개월 후에 집 계약이 끝나서 다른 나라로 슬슬 이동해야하는데
아직 어디로 가야할지 정하지 못했어.

여행을 계속 하다보니까 그 나라가 이 나라고, 저 나라가 그 나라더라고.
그래서 지금 약간 여행 권태기가 왔어. 그럴거면 그냥 한국으로 오라고?ㅋㅋㅋㅋ
아직 한국 가기엔 너무 많은 나라를 못가봐서 좀만 더 놀다가 들어갈게.

암튼 그래서 우리가 지금 어디를 막!! 가고 싶다!!!!! 그런게 없어서
형들한테 추천 좀 받을까해. 혹시 다녀왔던 곳 중에서 좋았던 곳이나
안 가봤지만 우리를 보내버리고(?) 싶은 곳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줘.
혹시 알아? 우리가 진짜 댓글보고 가서 인증샷까지 찍어올릴지ㅋㅋ

가즈아 형들의 여행 안목을 믿을게!!!!

제목 없음-5.jp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해외여행을 해본 적이 없어....ㅠㅠ

앗.. 한손형..ㅜㅜ 근데 내가 여행하면서 중요한 걸 알아냈어.
그게 뭐냐면... 우리나라 제주도가 진짜 손에 꼽을 정도로 이쁘다는거야.
제주도만 가도 세계의 손꼽히는 이쁜 섬을 구경하는게 되는거지. 스팀잇 끊고 제주도 한 번 다녀와!
by효밥

헝가리 추천할것같아.
내가 가본동유럽중에 젤 좋아했던 곳이라서,
너무짧게 다녀와서 아쉬움이남아서 나 대신에
더 오랫동안 머물러서 잼난얘기 많이 해줬으면 좋겠어...

난 독일에서 헝가리까지 운전해서 다녀왔었거든..
그래서 너무피곤해서 ㅋㅋ 휴가기간에 다녀온거라..

좋은여행 계속 되길바랄게!!!

헝가리도 많이들 추천하는 것 같아. 근데 유럽은 비자때문에 아무래도 한 곳에 오래있는건 못할 듯 싶어 ㅜㅜㅜ 그리고 지금 국제운전면허증이 만료가되서 ㅋㅋㅋ 해외에서 운전은 못할 것 같아! 그래도 추천 고마워 형!!
by효밥

아쉽다 ㅠㅠ 아우토반을 달려보기를 바랬는데 ㅠㅠ ㅋㅋ
내가 그때는 차를 무지좋아했었거든! 조심히 여행하길바래!!

독일에서 헝가리까지 운전해서 다녀왔다고?? 형... 살아있어? 덜덜덜 by 키만

내가 미쳤었지..ㅋㅋㅋㅋㅋㅋ
그땐 젊었었거든....ㅎㅎㅎ

우리도 20대였다면 형처럼 광란의 질주를 했을텐데, 지금 그렇게 했다가는 무면허에 쇠고랑 찰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다들 유럽 자동차 캠핑 여행 많이하던데 아쉽긴 하다ㅠㅠ 형의 미친 과거 스토리 잘 들었어 ㅋㅋㅋㅋ by 키만

내가 가고싶은 곳 추천해도돼????? ㅋㅋㅋㅋㅋ 베트남의 달랏! 산중턱에 위치한 도시라서 지금가도 항상 시원하대 가을날씨! 베트남 사람들도 더운 날씨를 피해서 가족여행으로 많이 가는 도시라고 했어. 사실 교수님이 추천해준 거지만 앞으로 갈일이 없을거같아서 추천할게 물가도 싸잖아.

아 베트남 좋지~! 난 쌀국수에 미친사람이라 베트남을 너무 좋아해!
달랏이라 새로운 정보 고마워.ㅋㅋ 근데 왜 갈일이 없어? 베트남은 한국에서 쉽게 갈 수 있을텐데 벌써 그렇게 생각하지마 ㅜㅜ
by효밥

아프리카 쪽~ 기린하고 인증샷 찍어주면 좋을거같아.
음 너무 힘들려나...

아 아프리카도 너무 가고싶은 곳 중 하나지! 원래 처음 여행 계획을 세울 때는 아프리카도 있었는데 지금은 처음 세운계획이 너무 틀어져 버려서 아프리카를 언제 가게 될지 모르겠네 ㅜㅜ 기린과 인증샷은 에버랜드에서도 가능하지 않을까? ㅋㅋㅋ 추천고마워 형! 세렝게티를 지프차타고 달리고 싶기는하네 ㅋㅋ
by효밥

내가 지금 댓글을 안 달고 싶은 게 아니라
가본 나라가 거의 없음...
그나마 가본 곳도 좋은지 모르겠고..ㅎㅎ
난 조지아가 가보고 싶은데
다음 여행지 어디가 됐든 아직 한국에 오면 안 돼!!
더 돌아댕기다 오라구~~ㅎㅎ

ㅜㅜ 가본나라가 많다고 좋은건 아니야. 언제나 여행은 상대적인거거든.
조지아는 정말 양파같은 나라야. 길게 한 두달 머무르면 정말 많은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ㅋㅋ
얼마전에 우리 셰어하우스에 10살12살 남매를 데리고 온 가족이 있었는데 한달간 머무르면서 브리티시썸머캠프를 갔었더라구. 아이들한테 좋은 경험이 되는 것 같아 가격도 별로 안 비쌋던걸로 기억해! 형도 남매둥이들과 조지아 한달살이 어때? ㅋㅋㅋ
by효밥

Congratulations @twoh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체코!! 너무 가고 싶은 나라중 하나인데;ㅁ; 미리 염탐 좀 해줘~ㅋㅋ

ㅋㅋ 프라하가 가고 싶은거야??
휴.. 도대체 어느나라를 가야할지 모르겠어. 모두다 갈수도 없고. ㅋㅋㅋ
이놈의 선택장애ㅋㅋㅋ 추천 고마워형!
by효밥

오스트리아 어때?

오스트리아는 뭐가 좋아? 오스트리아에 대한 정보는 아직 별로 없어서 모르겠네
정보가 없으니 갑자기 가고싶은 생각도 들고 ㅋㅋㅋㅋ
by효밥

  1. 터키를 거쳐 남유럽 진입... 혹은 이집트 쪽으로...
  2. 우크라이나 거쳐서 북유럽 진입..

터키가보고 싶은 나라 중 하나이긴 한데 요새 영 불안 불안 면이 좀 있어서.. 강추가하긴 좀 그럴꺼 같고..
우크라이나는.. 잘 몰겠지만.. 그 위로 에스토니아나 이런쪽은 또 완전 다른 느낌이라.. 더 올라가면.. 오로라까지 볼 수 있고...

시간 진짜 빠르네.. 벌써 2개월...
유럽쪽으로 가면 물가가 만만찮겠는걸??? 동유럽은 그나마 좀 쌌던듯.. 헝가리나 이런데.. 체코 이런데.

맞아 트루노형. 1번계획을 우리도 기본으로 깔고 있어. 그런데 다른나라도 너무 가보고 싶으니까.. 참 선택하기 난감하네 ㅋㅋ 우크라이나도 정말 좋다는 이야기가 많아.
어차피 유럽은 물가때문에 오래 못 머무르니까 ㅋㅋ 이제 슬슬 비행기표 끊어야 되는데. ㅋㅋ 추천 고마워 형!
by효밥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