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현재 이곳은 멕시코 산크리스토발! 늦어서 미안하다!!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DSC00001.JPG


형들 안뇽! 나는 효밥이야.

이 전 포스팅에서는 멕시코의 플라야델카르멘 이라는 곳에 있었는데 지금은 배낭여행자들의 도시라는 산크리스토발에 온지 3일정도 지났어. 아마 이곳에서 3주정도 머무를 생각이야!

벌써 멕시코에 온 지 한달이나 됐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 ㅎㅎ

확실히 조지아에 머물고 있을 때는 한 곳에 있다보니 컴퓨터를 켜고 글을 쓰는게 쉬웠는데 이동이 잦아지니까 컴퓨터 앞에 앉을 시간을 만들기가 어려워 지는 것 같아!

그래도 이제 이 곳에서 시간을 꽤 보낼 생각이라 업데이트를 자주 할 수 있을 것 같아. 어쨌든 시간 나는대로 틈틈이 소식 전할 수 있도록 할게!

한국에 갈 날도 점점 다가오고 마음이 싱숭생숭하네 ㅎㅎ 여행자금도 점점 떨어지고 말이지 ㅋㅋㅋㅋㅋ 최근 일주일 정도 인터넷이 느려서 잘 못봤는데 최근에 스팀 가격이.... 여기서 멈추는거 아니겠지 형들??? ㅜㅜ 나 정말 진지해!!

멕시코는 인터넷이 좀 느린편인 것 같아. 여기가 시골이라 그런가.

역시 가즈아는 횡설수설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렇게나 써도 상관없는 것 같아서 좋네.
가즈아가 아니면 좀 각잡고 써야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나만그래??

아무튼 밀린 스페인 이야기도 적고 멕시코 여행이야기도 많이많이 올려 볼 수 있도록 할게!!

여긴 한국이랑 시차가 13시간?정도 나는 것 같아ㅋㅋㅋ 지금 한국은 새벽이겠지.
모두 좋은 꿈 꾸길 바래!!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형 스팀가격은 보지말고 여행에 집중해 ㅋㅋㅋㅋ 올만이야 +_+

아이오형 올만이야 ㅋㅋ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되니 자꾸 보게되네.ㅜㅜㅜㅜ
ㅋㅋㅋㅋㅋ

근데 글은 언제 쓸거야
인터넷 쓸 수 있어도 안 쓰는 거야?

미안.. 요새 몸이 안좋아서 계속 누워있었엉 ㅜㅜㅜ
그래도 오늘 하나 올렸어!! ㅋㅋ
by효밥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오!!!
효밥이형아~~~~~~~~~~~~~~!!!!!!!!!!!!!!!!!!!!!
오랜만이다 진짜~~~~~~~~~~~~~~~~~!!!!!!!!!!!!!!!!!!!!!!

지수형 오랜만이지~~~~ 한동안은 자주 올수 있을 것 같아 ㅋㅋ
b y효밥

여 행하는 동안 스팀 가격은 신경쓰지말구
행 복한 추억들 많이 담고 와~^^

갔다오면 먼지가 되어있을테니...ㅠㅠ

머.... 먼지라고???
난 우주의 먼지를 사들인거였구나.. ㅋㅋㅋㅋ
by효밥

오늘 먼지에서 흙으로 레벨업 하고 있네 ㅎㅎㅎ

누군가 여행가있는동안 엄청 떨어지는 경향이 있지
귀국후 놀래주려고 ㅋㅋ

귀국후에는 스팀이 다른 방향으로 튀어서 놀래 줫으면 좋겠네 ㅋㅋㅋㅋㅋ
by효밥

Hi @twoh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24 which ranks you at #834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36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한동안 저도 알바를 하느라 바빠서 피드에 올라온 글은 돌아다니지 못했어요.
겨우 답방만 했었어서 서로 못 만났나봐요.
조지아에서 이동하셨네요.
멕시코라구요?
한국도 곧 오신다구요?
정말 새로운 소식이 많네요..^^

오랜만입니다~~ ㅎㅎ
네 지금은 멕시코에서 머물고 있어요.. 한국 돌아간다고 해도... 아마 4~5개월뒤가 될 것 같아요. 어쨌든 돌아갈 일정이 생겼다는 거죠!
by효밥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