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정말 내가 문제인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러면 안된다고 댓글로 말해줘도 계속 문제있냐고 물어보니까 내가 문제인가 싶다.

형들이 봐봐.

스팀잇 포스팅
이미지 2.jpg

코인판 원본 글(심지어 @creamer7 님 글이다)
이미지 1.jpg

그대로 퍼와서 포스팅 하더라도 그런 정보를 모으는 수고가 있었으니 (원본 글에서 저자에 대한 내용만 지우고) 그대로 복사해서 올리는것도 문제가 없다고 자꾸 나한테 그러는데

심지어 출처라도 남겨야하는거 아니냐니까 그것도 꼭 그래야하냐고 오히려 나한테 물어보고...

형들 생각이 궁금하다.

정말 내가 이상한거야?

Sort:  

형 깃발꽂아 ㅋㅋㅋ뭘고민해 저작권을 똥으로아네

첨엔 그냥 몰라서 그럴수도 있겠다 싶어서 댓글로 이야기했는데 말이 안통해서...에혀..

난 자기가 쓴줄알고 보팅했었는데;;
취소하러가야겠다~ㅋㅋ

아무리 생각해봐도 원작자 부분만 딱 지운건 그런의도인게 뻔한데 자기가 원작자가 아니라 그 부분만 뺀거다라는 말을 하는게 참 답답하다...그럼 퍼온글에 출처 남기는건 왜 싫다고하는지ㅋㅋㅋㅋ

펌글이라면 명시를 좀 해주었으면...

그니까 내가 몇번을 그렇게 말해도 꼭 그래야하냐고 그러니 정말 할 말이 없다...

보다보면 위키 가공 글 같은 것도 가끔 보임...참...

다들 너무 날로먹을려고하네 참...

리스팀을 버튼 나두고 긁어왔다는건 불펌

난 깃발...

5일 전까지 깃발 꽂고 왔음.

좀 그르네... 형이 이상한게 아닌 듯

이상하긴 말로 해서 못 알아먹으면 깃발 꽂아야지

출처까지 복사해서 붙였으면 그냥 그러려니 하겠는데 지우고 올렸다는건 의도가 있다고 밖에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