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디씨 스마갤에 글 쓰는 애들이 있구나ㅋㅋㅋ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QmfWDEp6nqD3Lj7qXFc1MNdbVgG5tzusTmwyVfzk6ws1yC.png

오늘 아는 사람이 알려줬어

오랜만에 디씨가보니 여전히 욱사마 인기는 식을줄 모르더라고..

흠?? 스팀잇 글 올라오는것도 이렇게 줄었는데 아직 거기 있는 애들이 있나? 거의 한 두달만에 들어가봤네ㅋㅋㅋ

흠..최근에 내가 도용글 가지고 포스팅한거로 나를 프로 불편러 취급을 했더군

아놔 셀봇이고 어뷰징 나발이고 딴 거 다 떠나서

스팀잇 하면서 남의글 막 퍼다쓰는게 안불편하면 도대체 뭘 어떻게하라고ㅋㅋㅋ

그냥 본인이 욱사마가 불편한 프로불편러가 아닌지 생각좀해봐ㅋㅋㅋㅋ

그래서 니놈 불편하라고 이거 디클라인안하고 셀봇 풀봇 때려서 이렇게 포스팅한다 메롱ㅋㅋㅋ

Sort:  

팔로하고 불펌할 때마다 다운보팅 하려고.

난 뮤트 당했음..ㅋㅋ

도용글 포스팅했었구나 보러가야지ㅎㅎ

첨에는 몰라서 그런가싶어서 가볍게 이야기했다가 고구마 백개 먹은듯한 경험했지ㅋㅋㅋ

아 참 불편하네

아직도 디씨 스마겔에 사람이 있는게 더 신기..ㅋㅋ

대체 왜그렇게 인기가 많은거야?

내가 쫌 잘 생겼...ㅋㅋㅋㅋ

나도 오늘 첫글쓰러..가까?

러브레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보팅한다 메롱

메롱ㅋㅋㅋㅋㅋㅋㅋ

와 디테일 쩐다ㅋㅋㅋㅋㅋ

아 초기작들이랑 넘 차이 나잖아.

형도 다시그려주께 ㅜ

ㄴㄴㄴㄴㄴ그런 뜻은 아녔으뮤

ㅎㅎ이따5장그리께 기대해

욱사불편러들이 또...

프로불편러가 불편한 불편러들?ㅋㅋㅋㅋㅋ

안 들어가본지 꽤 오래된듯... 나도 프로불편러 하려고 해썼는ㄷ...

에고..요즘은 그냥 다 부질없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욱형도 참 고생이 많아~ ㄷㄷ

팬 관리가 쉬운게 아니지ㅋㅋㅋㅋㅋㅋ

'프로불편러를 까는 프로불편러' 를 까는 프로불편러 욱사마 ㅇㅈ? 어 ㅇㅈ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