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억락은 술을 부르고~술덕후(@sooldukhu)형 추천 홈플 와인! Ghost Pines.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QmfWDEp6nqD3Lj7qXFc1MNdbVgG5tzusTmwyVfzk6ws1yC.png

코인..특히 내 포폴 대부분인 이오스의 뜨억락은

금주령따위 ×나 줘버리라며 술을 부르는구나~

얼마전 홈플갔다가 산 와인 "Ghost Pines"

1526110873328.jpg

한참전인데..단톡방에서 술덕후(@sooldukhu)형이

홈플에서 2만원 이하 와인중에는 이게 갑이라며 추천

그때 기억나서 사온거야ㅋㅋㅋ

뭐..와인 쥐뿔도 모르는 나라서 그냥 좋다니

좋은거 같음..오늘 기분엔 뭐 술이면 다 맛있지 않겠어?

1526111333294.jpg

천국의 계단을 올라 지옥의 계단을 내려오는걸까?

그런데 왜 난 다른거 팔아서 더 사고 있나...;;;


개인적으로는..

코인 자체 펀더멘탈 부분의 문제가 아니라면

단기 시세에는 크게 신경쓰지 않으려 하는데..

형들 이오스 그만팔고 좀 사주라 엉엉ㅠㅠ

Sort:  

Hello uksama!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이오스 BP 선발되려고 열심히 일하고 댑들도 열심히 일하고 에어드랍도 있으니까 다시 뜰거야 ㅠㅠㅠ

그래 이오스는 6월이 시작이지 ㅋ

다른거 팔아서 사는건 잘하는거 같은데...그 다른거가 스팀만 아니면 됨..ㅋㅋ

스팀은 어차피 전부 파워라...ㅋㅋㅋ

직역하면 유령 소나무네 ... 뭐지?

그리고 -40%를 향하고 있었는데 다시 -60%라 ... ㅠㅠ

그래도 토막코인은 아니구나 다행이네 ㅋㅋㅋ

ㅠㅠㅠㅠ 아주 슬픈 날입니다. 처량스럽게도 비까지 그칠줄 모르고 내리고있네요.

진짜 비 하루종일 옵니다.ㅠ

저희는 새벽에 엄청 온다는데 내일 아침에 괜찮을지 걱정이네요..

나도 곱창에 소주시켯으 한잔안할수가없네

크~인생 뭐있나 그냥 한잔 두잔 비워내는 술잔~ㅋ

아오 6천원일 때도 있었는데 모..
스팀스달은 언제 계단 타보려나 ??

그래 지난달인가 4천원일때도 있었지ㅋㅋㅋ스팀스달은..하....

이오스 많이 내려오고있구나 ㅠㅠ
그래도 워낙 튼튼한놈일테니 걱정마 ㅠ

최근에 더 간게 있으니 뭐 이럴때도 있는거지ㅋ 갈놈갈~

아... 형 마음은 이해가지만... 아직 술마시면 안되잖아.........
쫌 참아봐............ ㅠ

헤헤...와인 딱 한잔만했다. 이 정도는 괜찮겠지뭐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uksam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