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왔다 ㅍㅌㅊ?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517_142954360.jpg

형누나들안뇽 나와써
다들건강해찌?
나도건강해(라고 파스를 붙이며 타이핑을친다)
이번 일본은 저번보다 좀더 ㅎㅌㅊ였어
비도오고 일정도길었고 그래도 역시 도쿄는 좋더라(라고 타이핑을 치면서 여권찢는중)
형들부탁도 못들어줘서 넘나 미안해씀..
다음에는 내가 꼭 사다주께형들 쑤아리....

쨋든 드디어 카이카이키키 브로치샀는데 어떰 ㅅㅌㅊ?
무지개색 사고싶었는데 품절이라서
매장안에서 소리벗고 팬티지르면서 진짜 울부짖었음ㅜㅠ
아쉬운대로 핑크랑 파랑이사왔는데 결제가 안되있더라
분명 사인까지했는데 결제한지 5일넘었는데
창조경제 ㅍㅌㅊ?

쨋든 이 모든영광을 5일을 한침대에서 한이불덮고 같이잔
우리형한테 돌림.

Sort:  

가방모야?? 라이더자켓을 메고있네ㄷㄷ

이뿌지 내최애템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카이키키 브로치 .... 키키 생일선물로 사주고 싶은 브랜드 이름이다

아...! 어디서 들어봤다 했더니 무라카미 타카시의 ... ㅋ

사진이 안 떠서 몰라봄 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가격두혜자야 하나사조라!!

어서와~ ㅋㅋ

이제바톤터치하구 형이갈차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난쉴랴....

한국은 오랜만이지?!

ㅋㅋㅋㅋ형한국오니깐 형의화분이 날반겨주더라ㅋㅋㅋㅋㅋ 엄마가 사랑합니다보고 여자가줬냐해서 울어써ㅜㅠ

나도 울고 싶다. ㅋㅋㅋ

고생했어~

두뢉형 ㅜㅠ보고시퍼써

미투~~~!
창조경제 가즈아~~~

깨발랄 카이카이
양가슴에 붙여줘

ㅇㅇ담주에 양쪽에 끼고 카이카이빔 쏴줄게 ㄱㄷ

필력 ㅇㅈ

나의 영원한 ㅅㅌㅊ 글로리

안녕 ! 브로치 귀엽다 !!! 무지개색 달고 다니는 사람 봤는데 어제!!! 가방에!!! 올... 인기가 많은 거였어...!!!
너 내팬인거 아는데 넘 티내고 다니지마.. 나 창피해 ...

zz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애!!!

ㅋㅋㅋㅋㅋ창피하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 붙이지마...

팔로우와 보팅누르고 가요 ㅎㅎㅎㅎ

브로치이쁘당 그래서 내 선물은??

더럽.. S2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